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상상캠퍼스’ 봄꽃 향기로 가득한 경기도청 봄꽃축제에 나들이 나온 도민들을 만났다.
관리자 - 2019.04.07
조회 79
‘경기상상캠퍼스’ 봄꽃 향기로 가득한
경기도청 봄꽃축제에 나들이 나온 도민들을 만났다.
▶ 경기상상캠퍼스 봄꽃이 화려하게 수놓은 경기도청 봄꽃 축제에 참여하여 홍보부스를 운영
▶ 경기상상캠퍼스의 히스토리를 담은 전시형 홍보부스로 구성하여 도민들과 소통
▶ 다양한 시민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홍보부스 안이 도민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 포레포레 축제, 교육 프로그램 등 2019 경기상상캠퍼스 프로그램 일정 도민에게 알림
경기문화재단(대표: 강헌)은 4월5일(금)~7일(일)까지 열린 경기도청 봄꽃축제에 경기상상캠퍼스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도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봄꽃 계절의 향기로 가득한 경기도청 잔디마당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의 ‘모두의 숲, 미래의 캠퍼스’ 홍보부스는 경기상상캠퍼스의 장소와 공간이 가지고 있는 히스토리를 담은 전시형 홍보 부스로 운영되었다.
2016년 6월 옛 서울대학교 농생명과학대학의 유휴공간을 리모델링하여 시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장소의 배경과 역사를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생활문화, 융복합문화, 청년문화 등 공간의 특성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 공간별 특별 프로그램을 알렸다.

그리고 경기상상캠퍼스를 대표하는 행사인 ‘2019 포레포레’ 축제를 소개했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열리는 포레포레는 4월 27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열릴 예정이다. 축제는 경기상상캠퍼스의 너른 잔디마당과 실내 공간 곳곳에서 진행되며 플리마켓, 체험, 공연, 시네마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그리고 홍보부스를 방문한 도민들을 위한 초성 맞추기 퀴즈, 홍보현장 인증 샷 남기기, SNS 좋아요 클릭하기 등의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도민들에게는 울창한 숲이 아름다운 경기상상캠퍼스의 이미지를 닮은 씨앗연필을 선물로 증정했다.

경기문화재단 대표 강헌은 “경기상상캠퍼스는 도민들을 위한 도심 속 숲속 문화공간이자 힐링의 공간이다. 앞으로 더 많은 도민들이 경기상상캠퍼스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공간을 홍보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도민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