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개방형 직위 공개모집
admin - 2019.05.29
조회 416
경기문화재단 개방형 직위 공개모집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의정부에 새롭게 신설된 지역문화교육본부의 본부장을 비롯해, 현재 공석인 경기도박물관, 경기도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실학박물관, 전곡선사박물관의 관장 등 총 6곳의 개방형 직위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기관 위상에 걸맞는 재단 내외부의 능력을 가진 인재들을 모집하고자 개방형 직위로 공모한다. 경기도의 열린 채용 방침에 따라 해당 분야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 경영자로서의 자질과 품성을 갖춘 사람 등의 자격요건을 갖춘 이들을 대상으로 경력 경쟁 방식으로 선발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임용한다.

공고 및 접수는 5월 28일(화)부터 6월 12일(수) 오후 4시까지 진행하며, 지원서는 이메일, 등기우편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문화로 가꾸는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경기문화재단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와 경기도청 홈페이지(www.g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031-231-7212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