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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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뮤지엄파크・경기도박물관 통합브랜드 및 사이니지 디자인 개발용역 입찰공고
admin - 2019.07.02
조회 476
경기도박물관 공고 제 2019 – 03호
경기뮤지엄파크・경기도박물관
통합브랜드 및 사이니지 디자인 개발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경기뮤지엄파크・경기도박물관 통합브랜드 및 사이니지 디자인 개발용역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15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써 공고일 현재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한다.
–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9조에 따라 산업디자인 전문회사(시각디자인 분야〔업종코드: 4440〕, 환경디자인 분야〔업종코드: 4442〕, 종합디자인 분야〔업종코드: 4444〕 중 하나)로 신고한 업체
나. 상기 자격을 갖춘 업체는 단독 응찰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대표사는 가항의 면허를 소지한 업체 이어야 한다. 단, 공동도급 참여업체는 대표사를 포함 4개사 이하이어야 한다.
다. 공동도급으로 참여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준수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다.
1) 공동수급 참여업체는 중복하여 타 업체와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다.
2)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지분비율이 높은 업체를 원칙으로 하여 참여 업체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지분 비율을 표시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라.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한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사업자 선정
1)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2) 낙찰방법 : 제안평가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018.12.24.)에 따름.
2) 협상대상자는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하여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8호, 2018.12.1.)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함.
다. 입찰등록
1) 공고기간 : 2019. 07. 02.(화) ~ 2019. 07. 23.(화)
2)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① 기간 : 2019. 07. 22(월) ~ 07.23(화) 10:00 ~ 17:00
② 장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경기도박물관 2층 경영협력실
③ 제출방법 : 직접 방문 등록 (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대표 또는 대리인(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이 직접 접수
– 제안서 평가서류 제출 후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대표자(또는
대리인)는 반드시 참석
※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3) 제안서 평가 및 발표회-제안자의 프리젠테이션(P/T)
① 일시 : 2019. 7. 25.(목) 14시 예정 (※ 개최 일시는 입찰등록 업체에 개별통보)
② 장소 : 경기도박물관 교육실 (예정)
③ 제안설명
– 설명시간 : 업체별 20분 (발표 10분 + 질의응답 10분)
– 설명순서 : 접수순, 설명시간은 입찰참가 등록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설명방법 : 프리젠테이션(PPT) 자료 발표
주의사항 : PPT발표, 질의·응답 시 제안업체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 참석인원 : 참가업체별 2인(재직증명서, 위임장, 신분증 지참)
※ 상기 일정은 박물관의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입찰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해당란에 사용인감 날인)
②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V.A.T 포함, 밀봉 및 간인 후 제출)
③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법인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⑥ 신용평가등급서 1부 또는 재무제표(국세청 발급, 목록포함)
⑦ 용역제안서 10부 (원본 1부, 사본 9부)
⑧ 제안내용 수록 저장매체(usb) 2부
⑨ 일반현황 및 연혁, 참여인력 이력현황
⑩ 최근 3년간 해당관련 용역수행 실적목록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⑪ 위임장 1부(대리인의 경우 한함)
⑫ 입찰자격 관련 증명서류
5) 용역제안서 지침사항
① 제제안서는 원본 1부와 사본 9부를 제출하며, 사본에는 제안자의 업체(기관)명, 대표자명, 업체(기관)로고 등 제안사명을 인식할 수 있는 일체의 정보 기입 또는 표기를 금지함.
②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법인) 인감날인 후 제출
③ 제안서 심사를 위하여 입증자료 제출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등록업체는 이에 따라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부적격판정 및 감점을 받을 수 있음. 또한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상이할 경우 탈락 및 계약 이후라도 계약해지의 사유가 되며, 지방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