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9 경기도 예술인 창작공간‧공공예술사업 지원’ 최종 선정
admin - 2019.09.10
조회 49
‘2019 경기도 예술인 창작공간‧공공예술사업 지원’ 최종 선정
▶ 道‧경기문화재단, 경기도 예술인 자립활동 지원 공모 진행
▶ 창작공간 임차료 지원 6팀, 공공예술사업 지원 3팀 선정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 예술인의 지속적인 창작 환경 조성 및 예술 활동 자생력 강화의 일환으로 ‘2019 경기도 예술인 자립활동 [창작공간‧공공예술사업] 지원’ 공모를 진행해 총 9팀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예술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경기도 소재 사업체(전문예술단체‧법인, 사업자, 협동조합 등)를 대상으로 ▲창작공간 임차료 지원 ▲공공예술사업 지원을 동시 진행하였으며, 지난 8월 5일부터 20일까지 45개 사업체의 지원 신청을 받아 서류심의와 인터뷰심의를 거쳐 창작공간 임차료 지원 6팀, 공공예술사업 지원 3팀을 최종 선정했다.

이번 심의는 전문심의위원을 구성하여 그룹 및 개별면접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원자들이 제출한 사업계획서를 기반으로 사업체의 역량과 예술성, 지원사업의 전문성, 타당성 등을 중심으로 판단하여 심의하였다.

최종심사결과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공모와 관련한 교부·정산 설명회는 선정된 사업체를 대상으로 오는 24일(화) 오후 2시에 경기문화재단 3층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해당 사업은 경기예술인지원센터의 첫 해 시범사업으로 추진되었으며, 향후 확대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