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상상캠퍼스, 도심 속 숲속 놀이터 8월 포레포레 운영
admin - 2019.09.10
조회 51
경기상상캠퍼스, 도심 속 숲속 놀이터 8월 포레포레 운영
▶ 8월 포레포레 7천명 방문
▶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즐기는 롱보드 체험 진행
▶ 8월 한수희작가의 추천작 ‘세상의 모든 계절’, ‘나는 행복한사람인가요?’ 관객과의 대화 성료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19 숲속 모두의 포레포레>가 8월 31일(토) 12시부터 18시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렸다. 8월 포레포레는 경기상상캠퍼스 사색의 동산을 중심으로 아트마켓, 체험, 포레시네마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프로그램들로 방문객을 맞이했다. 당일 7,051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현장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도심 속 숲속 놀이터 포레포레의 8월 현장 이야기를 만나보자.

<포레놀이터 익사이팅 롱보드>
8월 포레놀이터는 이전의 포레포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체험으로 방문객을 맞이했다. 시원한 초가을 바람과 함께 진행된 ‘익사이팅 롱보드’는 생생1990과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 길목에서 진행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였다. 자신보다 긴 롱보드를 타고, 친구와 함께 대결을 펼치는 초등학생 친구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체험존 옆에서 진행 된 스페셜 스테이지 입주단체(그루버) ‘더플룸’의 디제잉 공연은 달리는 롱보드와 함께 어우러져 당일 현장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었다.

<포레시네마>
공간1986 멀티벙커에서 진행된 포레시네마에서는 한수희 작가의 추천작 ‘세상의 모든 계절’과 더불어 ‘나는 행복한 사람인가요?’에 대한 주제로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됐다. 행복과 불행 그리고 관계를 주제로 각자가 추구하는 행복에 대해 서로 이야기 나누며, 자신을 되돌아보고, 행복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포레작업실>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그루버) 기획 프로그램 포레작업실은 8월 특별 이벤트로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선착순 ‘경기상상캠퍼스 에코백’을 증정했다. 입주단체 피큐알의 ‘나만의 뱃지 만들기’, 부엉이공방의 ‘냄비받침 만들기’ 프로그램은 체험프로그램 중 가장 빠른 접수 마감으로 현장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다. 9월에는 가을을 맞이하여 입주단체(그루버)들의 더욱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포레작업실을 방문 해봐도 좋다.

<포레포레 8월 이벤트>
지난달부터 새롭게 진행된 스탬프투어는 경기상상캠퍼스 공간을 돌아다니며 숲속사무소, 숲속 둥지 : 자기만의 방, 포레바운드, 포레작업실, 경기생활문화센터, 포레시네마 6곳을 모두 인증한 방문객에게 한정판 ‘포레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경기상상캠퍼스 공간들을 둘러봄으로써 어떤 공간들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가며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9년 마지막 포레포레는 9월 28일 토요일 12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포레포레, 포레시네마 그리고 가을밤 음악의 선율로 가득할 포레음악회까지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도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9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 행사 개요
행 사 명 :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forêt forêt]
일 정 : 9월 28일 (토)
시 간 : 12시~22시
장 소 : 경기상상캠퍼스
주 최 :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주 관 : 경기상상캠퍼스
문 의 : 031-296-1862~3
※ 프로그램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별첨 : 활동 현장사진 4장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