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9월> 음악이 흐르는 가을 축제 ‘포레포레’로 놀러오세요!
admin - 2019.09.24
조회 47
<숲 속 모두의 포레포레 9월>
음악이 흐르는 가을 축제 ‘포레포레’로 놀러오세요!
▶ 2019년 경기상상캠퍼스 마지막 포레포레로 22시 연장 운영
▶ 9월 영화상영작 ‘부다페스트 로큰롤’, 밴드 ‘시와 바람’ 공연
▶ 악단광칠, 노선택과 소울소스, 공중그늘 등 가을 밤 숲 속 콘서트 ‘포레음악회’ 진행
▶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행사장은 ‘차 없는 거리’로 운영
2019년의 마지막 포레포레가 9월 28일(토) 12시부터 22시까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된다. 9월 포레포레는 ‘음악이 흐르는 숲 속 가을 축제’를 컨셉으로 포레음악회, 포레시네마 등의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레음악회>
가을 밤 숲 속에서 즐기는 ‘포레음악회’에서는 국악, 레게, 신스팝/메탈,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 볼 수 있다. 17시 전통과 현대를 절묘하게 엮어내는 국악팀 <악단광칠>, 17시 45분 한국의 맛과 멋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사운드를 펼쳐내는 레게밴드 <노선택과 소울소스>, 18시 30분 신스팝, 사이키델릭 팝/록 등 다양한 음악을 영향으로 문학적인 가사를 함께 풀어내는 <공중그늘>, 19시 45분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 ‘더플룸’과의 협력으로 DJ <CONAN, VOGO JAY, J.E.B>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DJ 공연이 끝난 후에는 특별 이벤트로 선착순 ‘포레음악회’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포레시네마>
9월 포레시네마는 한국-헝가리 수교 30주년을 맞이하여 한국국제교류재단과 주한 헝가리 대사관의 후원으로 헝가리 게르게이 포뇨 감독의 영화 ‘부다페스트 로큰롤’, 베로니카 마렉의 동명 동화를 원작으로 한 TV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단편 애니메이션 ‘잔디 속의 꼬마알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다페스트 로큰롤’은 억압을 뚫고 모두 함께 “로큰롤!”을 외치는 음악 영화로 공간1986 멀티벙커에서 14시부터 16시까지 상영된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 포레시네마의 특별프로그램 ‘포레시네마 클럽’에서는 록 밴드의 ‘시와 바람’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시와 바람’은 베를린의 일기 저자이자 시와 바람의 보컬 최민석을 중심으로 60-70년대 지방캠퍼스로크사운드를 추구하는 밴드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관객들에게 예측 불가능한 로큰롤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다.

<숲속장터, 포레스테이지>
음악이 흐르는 가을 포레포레를 맞이하여 ‘숲속장터’, ‘포레스테이지’에서는 음악과 관련된 특별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사색의 동산 ‘숲속장터’에서는 50여명의 셀러가 핸드메이드 제품을 판매하고, 청년1981 공터에서 진행하는 ‘숲속장터-컨셉마켓’에서는 ‘음악을 팝니다’를 주제로 음악상품(앨범, 굿즈)과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컨셉 마켓의 공연은 경기생활문화센터의 통기타 공연, 관객 참여형 ‘창작집단 강패밀리’, 어쿠스틱 ‘달탐사소년단’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색의 동산에서 진행되는 ‘포레스테이지’에서는 ‘다시날다 나비 re-fly’의 춤 공연, 마술·요요·저글링 등 관객과 소통하는 ‘Mart show’, 경기생활문화센터 마술클럽 동호회의 ‘마술쇼’, 독립공연예술가 미수킹의 ‘마녀의 인형놀이’를 즐겨볼 수 있다.

<숲 속 사무소 9월 이벤트>
숲 속 사무소에서 진행되는 9월 포레포레는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하다. 첫 번째 ‘4행시 짓기 이벤트’는 <천고마비>로 4행시를 짓고, 응모함에 넣으면 14시, 17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 ‘포레작업실’은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그루버) 기획프로그램으로 목공랩 ‘더하기 곱하기 냄비받침 만들기’, 디자인랩 ‘나만의 뱃지 만들기’ 체험 시 사은품 랜덤 뽑기 쿠폰이 증정된다. 세 번째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숲 속 사무소를 시작으로 경기상상캠퍼스 실내외 공간 6곳을 방문하고, 스템프를 모두 받으면 ‘포레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협력프로그램 _ 힙핔 페스티벌>
지난 6월 경기상상캠퍼스와 MOU를 맺은 KT&G 상상univ.에서 대학생을 위한 힙합+피크닉 페스티벌 ‘힙핔 페스티벌’도 진행될 예정이다. 힙합 공연은 19시부터 공간1986 멀티벙커에서 열리며, 피크닉은 사전신청자들에게 피크닉팩을 지급한다.

경기상상캠퍼스 임은옥 팀장은 “2019 포레포레, 포레시네마, 포레음악회로 경기도민들을 위한 다양한 축제 콘텐츠를 기획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했다. 9월 28일 마지막 포레포레에 방문하여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을날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