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만 소금길 4박 5일 종주 대장정
admin - 2019.09.26
조회 60
경기만 소금길 4박 5일 종주 대장정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자급자족 도보여행
▶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친환경 캠페인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2019년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시흥, 안산, 화성의 경기만 120km를 잇는 ‘생명의 길 경기만 소금길 4박 5일 종주 대장정’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여가 트렌트인 백패킹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종주 프로젝트의 참가자는 본인의 페이스에 맞춰 각자 스마트폰 램블러앱과 리본 표식을 따라 경기만의 역사, 문화, 명소인 경기만 에코뮤지엄 컬렉션 30여곳을 거쳐가며 그 중 14곳은 스탬프북으로 인증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자급자족 종주 행사로 4박 5일 일정 중 2일차 주최 측 네트워크 행사를 제외한 모든 식사를 지역에서 소비하는 것에 의미가 있으며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쓰레기를 남기지 않는 친환경 여행으로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기념우표, 갯골생태공원의 소금, 기능성티셔츠, 기념리본, 방수팩 등이 제공되며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기념메달, 완주증, 패커블가방이 추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4박 5일 3만원, 공용텐트 이용 시 5만원이며 10인 이상의 단체인 경우 1인당 1만원 할인 적용된다.

접수 기한은 9월 30일(월) 18:00이며 자세한 행사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경기만 에코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http://www.ecomuseum.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78)
■ 자료 별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