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재단 창립10주년 기념 백남준미술관 제2차 워크숍!!
관리자 - 2007.08.06
조회 788

▶ 주제 : 백남준미술관 국내외 네트워크 구축방안
▶ 일시 : 8월 16일 오후 2시부터 재단 3층 강의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빈)은 창립 10주년기념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백남준미술관 관련 제2차 워크숍을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경기문화재단 3층 강의실에서 개최한다.


『백남준미술관 국내외 네트워크 구축방안』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워크숍에서 발제는 토탈미술관 큐레이터 신보슬씨의 「“네트”-워크 안에서의 백남준미술관」과 前의재창작스튜디오 디렉터 백기영씨의 「미디어 예술가들의 국제적인 이동과 교류」 등이다.


이번 2차 워크숍은 지난달 6일 『백남준미술관과 민간분야 협력방안』이란 주제의 1차 워크숍에 이어지는 것으로 다음달에는 『백남준 연구 활성화 방안 및 프로그램 개발』이란 주제의 3차 워크숍으로 계속될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의 백남준미술관 관련 워크숍은 경기도의 실험적이며 선진적인 창작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 개발과 백남준미술관의 역할, 백남준 작품을 중심으로 한 미디어 아트에서의 보존과 오리지널리티에 관한 연구발표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의 “백남준미술관 워크숍“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경기문화재단 박물관미술관건립팀(231-8505)으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담당자 : 박물관미술관 건립팀  문형순 (031-231-8505) <끝>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