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1년 고객만족도 결과
관리자 - 2011.06.30
조회 3698
고객만족도 2011년

○ 조사 기간 : 2011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수혜자와 문화시설의 관람객, 경기문화재연구원과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의 주요고객
2011년 조사대상에 관한 표입니다.
기관 사무처
(공모지원사업)
문화시설
(미술관 박물관)
경기문화재연구원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표본수 256명 600명
(시설별100명)
110명 99명
조사방법 웹설문 출구조사 전화조사 출구조사
○ 조사 주관 : (주)한국리서치
○ 주요 결과
주요결과에 관한 표입니다.
구분 2010년 2011년 전년 대비 개선도
외부고객 사무처 공모지원사업 74.7 72.6 -2.1
박물관ㆍ미술관 경기도박물관 83.3 83.4 +0.1
경기도미술관 80.0 84.0 +4.0
백남준아트센터 81.1 82.7 +1.6
실학박물관 85.8 86.1 +0.3
전곡선사박물관 86.8
어린이박물관 82.0
문화재ㆍ연구 경기문화재연구원 81.5 76.6 -4.9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79.9 84.2 +4.3
※ 외부고객 만족도는 조사 표본 수와 시설의 특성이 다르므로, 기관간 만족도 비교보다 전년 대비 개선도를 중심으로 검토되어야 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