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업무협약 체결
관리자 - 2012.08.06
조회 1482
경기문화재단,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업무협약 체결

道 문화사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 추진키로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엄기영)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점장 이존성)은 28일 경기도 문화예술을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서를 체결한다. 본 협약서는 경기문화재단의 전문화된 문화 컨텐츠와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노하우가 결합되어 경기도민에게 더 많은 문화예술체험기회를 제공한다는 내용의 공동마케팅 추진을 골자로 하고 있다.

경기문화재단과 신세계백화점은 공식적인 협력을 통한 첫 번째 문화행사로 초등학생 어린이 합창대회를 개최한다. ‘경기문화재단과 함께하는 제1회 신세계 어린이합창대회’는 음악을 통한 문화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꿈과 우정을 쌓고 더 나아가 학교폭력을 근절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결선에 오른 7개팀이 오는 오는 30일 또 한번의 경연을 펼칠 예정이며, 1등 팀에게는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상과 함께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등 경기도내 주요 박물관, 미술관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경기문화재단 멤버십카드가 부여된다.

또한, 세계적인 미디어아티스트 백남준 탄생 80주년 기념 특별전(2012.7.20~2013.1.20) 개최와 관련하여 신세계아카데미에 ‘백남준과 예술세계’라는 특별강좌를 개설하는 등 양 기관은 인문, 교양, 예술 강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경기문화재단은 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홍보채널을 통해 경기도박물관 등 경기문화재단 운영기관의 특별전 전시소개 및 초대권 배포 등 신세계회원들에게 폭넓은 문화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신세계백화점은 경기도문화예술발전을 위한 기부금을 경기문화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