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중국 랴오닝 발레단 초청 발레 무료공연
관리자 - 2012.08.06
조회 1238
한.중 수교 20주년 및 道.랴오닝성 교류 20주년 기념
중국 랴오닝 발레단 초청 발레 무료공연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에서는 2012년 한중 수교 20주년 및 2013년 경기도·랴오닝성 교류 20주년을 기념하여 양 지역의 우호관계 강화를 위한 문화교류의 일환으로 오는 7월 4일 저녁 7시 고양 어울림극장에서 중국 랴오닝 발레단 초청 공연을 선보인다.

중국 랴오닝 발레단은 중국 5대 발레단 중 하나로 활발한 창작활동과 서양의 고전 발레를 중국적인 색깔로 승화시켜 국제 발레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유명 발레단이다. 고양 어울림극장에서 선보일 이번 공연작품은 우리에게도 친숙한 스토리의 <마지막 황제>로 서양의 어떤 발레작품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묘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본 공연은 경기도와 랴오닝성의 문화교류의 일환으로 다양한 계층의 도민들에게 중국 발레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전석 무료로 운영된다. 특히, 지역 내 소외계층 및 복지단체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하여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은 지역 내 아동센터, 종합복지관, 지역자활센터 등 소외계층 단체를 초청하여 다양한 계층이 중국 발레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경기도와 랴오닝성의 문화교류의 출발점으로 양국 우호증진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며 “내년에는 도와 랴오닝성 교류 20주년을 기념하여 랴오닝성의 초청으로 경기도립예술단 방문공연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공연은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입장 할 수 있는 무료공연으로 초대권 소지자에 한하여 선착순 입장 할 수 있다. 공연관련 자세한 사항은 031-693-5780으로 문의 할 수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