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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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평화축전 식음료 영업권 사업자 선정 재입찰 공고
관리자 - 2005.07.04
조회 5903

세계평화축전 식음료 영업권 사업자 선정 재입찰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6조와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경기문화재단세계평화축전 식음료 영업권(식당, 간이 커피숍, 매점 등) 대해 영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05년 7월 4일

경기문화재단 세계평화축전

1. 세계평화축전 개요

행 사 명 : 세계평화축전(peace festival 2005 : beyond the dmz)

장 소 : 임진각 평화누리 일대, 예술마을 헤이리 등

기 간 : 2005.8. 1 ~ 2005. 9. 11 (42일간)

출연자수 : 해외 17개국 17단체 110명, 국내 75개 단체 790명 참여예정

공연횟수 : 100회 이상

행사횟수 : 32회 (학술, 체험 행사 등 공연 외 행사 포함)

관람객수 : 50만명 예상

행사내용 : 생명촛불 파빌리온, 통일기원 돌무지 등 상설행사, 광복60주년 기념공연 등 공연행사,    비폭력트레이닝캠프 등 학술행사, 체험행사, 얼굴전 · 메시지전 등 전시행사

 

2. 입찰에 부치는 내용

 

구분

소요규모

장소

개소

내용

푸드코트

1식 300명 규모로 조성

(300평)

다목적 홀(실내)

1

행사진행요원 식사 제공

관람객을 위한 영업시설 설치

일반대중음식, 스넥 코너 ,

패스트푸드 코너, 매점코너

매점영업

간이매점 형태

야외 4개소

4

음료, 과자류 판매

영업시설물 설치  

구분

세계평화축전 제공

영업자 설치

영업시설

설치

푸드코트 임시건물 설치

공공요금 부담

매점영업부스설치(5×5) 4동

급배수시설 인입부까지 설치

전기시설 인입부까지 설치

매점영업시설 설치

영업 주방기기 업체 설치

영업에 필요한 물품 업체 부담

직접 사용료는 영업자가 부담

(가스, 오물처리비용 등)

 

3. 입찰금액 : 147,700,000

4. 영업기간 : 2005. 8. 1 ~ 2005. 9. 11 (42일간)

5. 입찰 참가자격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의 영업신고를 필하고 운영중이거 나 종합관광호텔업으로 등록 식음관련 영업 매장을 운영하는 업체로 대규모 국제행사(expo, 박람회, 축제 등)에 2회 이상 참여경험이 있는 사업체

6. 입찰추진 일정

2005. 7. 9(토) : 입찰 서류접수마감

  · 시 간 : 오후 6시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접 수 처 : 세계평화축전 사무처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40-44번지 임진각 관광지 내 세계평화축전 사무처

 전화) 031-247-1264 팩스) 031-247-0799

2005. 7. 11(월) : 1차 선정 업체 통보

2005. 7. 12(화) : 제안서 심사

  · 시 간 : 오후 2시

  · 장 소 : 세계평화축전 사무처

  · 방 법 : 제안서검토

2005. 7. 13(수) ~ 7. 14(목) : 현장실사

  · 방 법 : 현장 시설, 위생 상태, 식음료 종류, 맛, 인력관리 등 종합평가 실시

7. 평가 및 선정방법

입찰금 최고가를 써낸 업체중 2개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심사(내부 심사) 및 현장 실사를 통해    업체 선정

 

8.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인감증명서 1부

영업제안서 5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실적증명서 5부(제안서 첨부)

참여 할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1부

9. 입찰 보증금 및 입찰무효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이행 보증보험증    권으로 납부하며,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10. 입찰 유의사항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한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한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41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제안서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한다.

협상대상으로 선정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원칙으로 한다.

주관기관은 필요시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 및 제안자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본 입찰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내용에 대한 문의 : 사업운영팀 031-247-1264

· 계약 및 행정절차에 대한 문의 : 회계팀 031-247-0805

제안요청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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