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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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평화축전 두루나눔공연장 등 무대공연장비 설치·운영용역 긴급입찰공고
관리자 - 2005.07.08
조회 6402

공고 제2005-11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와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경기문화재단 세계평화축전 두루나눔공연장 등의 행사진행을 위한 무대공연장비 설치 및 운영과 관련한 용역을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05 년  7 월 8일 경기문화재단 세계평화축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세계평화축전 두루나눔공연장 등 무대공연장비 설치·운영용역   나. 용역기간 : 2005년 7월 25일 ~ 9월 13일(사전중비기간 및 철수기간 포함. 총 50일)   다. 사업예산 : 금일억삼천만원(₩130,000,000) ※ 무리한 가격경쟁에 의한 부실 입찰을 방지하기 위하여 최저입찰제한금액을 금팔천만원(80,000,000)으로 함

  라. 사업내용     – 두루나눔 공연장 공연에 따른 음향과 조명장비 및 이의 설치 운영에 필요한 구조물 설치·운영      <상세내용 제안서 참조>     – 8월 1일 생명촛불파빌리온 점등식 행사를 위한 음향, 조명 시스템 설치, 운영     – 카페 ‘안녕’ 콘서트를 위한 음향, 조명 시스템 설치, 운영    – 거리공연을 위한 음향 시스템 설치, 운영   마.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2-1. 기본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       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 사업내용을 수행함에 있어 필요한 주요 장비를 일괄 보유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중소       기업진흥및제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 제2조 제8호의 공공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출자한 법인에서       실시한 1건당 5천만원 이상 규모의 단일 문화행사, 공연행사에 단독으로 수행 또는 수주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로서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자. 단, 최근 3년간 연평균 매출실적이 5억 이상인 사업자이       어야 함.       또한 음향전문업체를 대표업체로 한 컨소시엄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대표업체는 상기의       기본입찰참가자격을 만족해야 함.    ○ 공동수급업체는 3개사 이내로 구성하여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비율을 명기하여야 하며, 대표사업       자는 참여비율이 가장 많은 업체이어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상호보완적으로 전문성을 확보하여야 하며, 중복으로 제안에 참가할 수 없음

  2-2. 세부 입찰참가조건   ○ 업체관련       ㆍ 공공기관 또는 공공기관에서 출자한 법인에서 실시한 1건당 5천만원 이상 규모의 단일 문화행사,           공연행사에 단독으로 수행 또는 수주한 실적이 있는 업체(대표업체 기준)       ㆍ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연매출실적 5억 이상 규모업체(대표업체 기준)       ㆍ 서울, 경기,인천 소재업체   ○ 컨소시엄 구성 관련       ㆍ 사업내용내의 행사 진행에 필요한 음향장비, 조명장비 등을 보유한 단일업체 또는 이들 장비를           총괄하는 컨소시엄이 가능한 업체(입찰시 업체간 협약서 제출)       ㆍ 컨소시엄 구성시 컨소시엄을 대표하는 업체와 계약진행, 컨소시엄을 총괄할 수 있는 기술감독 선임       ㆍ 위 컨소시엄을 통해 최소 1회 이상의 축제 또는 공연실무 경험이 있는 업체  ○ 실적관련       ㆍ 30회 이상의 전문공연단체의 공연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공연실적 제출)       ㆍ 10회 이상의 전문공연단체의 공연수행 경험 있는 5명 이상의 기술인력 보유업체(공연실적 제출)

 ○ 사업설명회 참가       ㆍ 7월 11일(월) 15:00 임진각 평화누리 현장에서 실시하는 사업설명회에 참가 필수(대표업체)

 

3. 제안서 제출

  가. 접수마감 : 7월 15일(금) 오후 18: 00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 세계평화축전 사무처 사업운영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40-44                   전화 031) 247-1264 / 팩스 031) 247-0799

  라. 제출서류      ① 제안서 및 요약본 각 5부      ②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제 9호 )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 1부      ⑥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각 1부      ⑦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100)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⑨ 가격입찰서 (별지 2호 서식) : 봉함날인      ⑩ 공동수급(컨소시엄)의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별지 3호 서식)         – 합의각서 (별지 4호 서식)         – 공동수급구성원의 정보화관련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인감증명서 1부   ※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을 지참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으로 납부하며,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고에 귀속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5. 평가 및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 제안서 심사를 통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며 평가비중은 아래와 같음       – 장비운영 시스템 설계 기술력 35%       – 투입장비내역의 적절성 25%       – 기술운영인력 구성의 적절성 15%       – 참여업체 행사실적 5%       – 제안가격 적절성 20%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선정된 결과는 해당 업체에 서면 통보함

 

6. 입찰유의사항

  ○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해야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함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하여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내용,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 제안내용 중 기술적 판단이 필요한 부분은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함   ○ 주관기관은 필요시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 및 제안자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음.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함   ○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주관기관에 있음   ○ 본 용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세계평화축전 사업운영팀 (031-247-1264)으로 문의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첨부된 ‘입찰제안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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