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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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대학생평화대장정 식사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관리자 - 2005.07.22
조회 6664

공고 제2005 – 12호

 

2005 대학생평화대장정 식사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와 제43조의 규정에 의거, 경기문화재단세계평화축전 대학생평화대장정 식사 위탁 용역 대해 영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05년 7월 22일

경기문화재단 세계평화축전  

 

1. 2005 대학생 평화대장정 개요

    ◦ 행 사 명 : beyond the dmz – 2005 대학생평화대장정

     ◦ 장    소 : 강원도 고성~인제~양구~철원~경기도 연천~파주~임진각 일대

     ◦ 기    간 : 2005.8. 1 ~ 2005. 8.14 (14일간)

     ◦ 행사인원 : 대학생평화대장정 대원 500명 + 운영요원 20명

     ◦ 행사내용 : 한반도 dmz일대 도보 행진 및 부대행사

 

2. 입찰명 : 일반경쟁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위    치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60-44

     ◦ 수    량 : 총 14일간 31식

     ◦ 대    상 : 대학생 평화대장정 참가자 520명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05년 8월 14일까지

 

4. 입찰참가자격

    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또는 일반음식점영업의 영업신고를 필하고 운영

    중이거나 종합관광호텔업으로 등록 식음관련 매장을 운영하는 업체로 경기도, 인천광역시, 서

    울특별시에 주된 사무소가 있는 자(업체)

 

5. 입찰금액 : 80,600,000원

 

6. 입찰추진 일정 및 장소

    ◦ 2005. 7.27(수) : 입찰 서류접수 마감

       – 시    간 : 18:00까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접 수 처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1360-44

    ◦ 2005. 7.28(목) :파주시 문산 제안서 심사

       – 장    소 : 경기도 문산읍 마정리 1360-44

       – 방    법 : 제안서 검토

    ◦ 우선순위협상업체통보 통보 : 2005. 7.28(목)

    ◦ 우선순위업체협상 : 2005. 7. 29(금)

    ◦ 계약 : 2005. 7.30(토)

 

7.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8.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시

       ①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부

       ②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④ 영업제안서 5부

       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⑥ 실적증명서 5부(제안서 첨부)

       ⑦ 참여할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1부

 

9. 평가 및 선정방법

    입찰에 참야한 업체중 2개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심사

 

10. 평가위원

      ◦ 하영일 사무처장
 ◦
상종열 기획부장  
 ◦
하수완 공보실원

 

11. 입찰무효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 및 부정당한 업자가 행한 입찰, 입

  찰 질서를 방해 또는 담합한 입찰은 무효처리 한다.

 

12. 문의사항

     ◦ 사업내용에 대한 문의 : 세계평화축전 대학생평화대장정팀

    연락처 전화 : 031-247-0751 팩스 : 031-245-3603

     ◦ 계약 및 행정절차에 대한 문의 : 세계평화축전 회계팀

     ◦ 연락처 전화 : 031-247-0805 팩스 : 031-247-0799

 

13.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1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공

       고,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식사위탁용역지침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

       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안서 등 제출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한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

       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한다.

     ◦ 협상대상으로 선정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원칙으로 한다.

     ◦ 주관기관은 필요시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 및 제안자의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제안 내용

       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14. 첨부파일

     ◦ 식음료위탁입찰유의서.hwp

     ◦ 식음료위탁입찰제안요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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