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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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촛불 파빌리온 시설 인테리어 및 영상물 설치공사 용역 입찰 재공고
관리자 - 2006.03.17
조회 5474


경기문화재단에서는 임진각 평화누리 내 시설물인 생명촛불 파빌리온 실내 벽면과 바닥면, 디스플레이 시설물에 대한 인테리어 공사 및 영상장치 설치공사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 및 방문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생명촛불 파빌리온 시설 인테리어 및 영상물 설치 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618-13 (평화누리 내)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5일
라. 공사내용 : 인테리어공사/영상물설치공사(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공사기초금액 : 일금일억원정(₩100,000,000, vat포함)

2. 입찰참가 자격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면허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등록) 또는 기계설비/전기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와 경기도내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 입찰 참가업체는 소정의 신청서류를 구비, 직접 방문 접수
제출기간 : 2006. 3. 20(09:00) ∼ 2006. 3. 22(18:00)까지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4. 선정일정
견적입찰서 제출 2006년 3월 22일
□ 제안서 심사(서류심사) 2006년 3월 24일
□ 협상대상업체 선정 2006년 3월 27일
□ 협상진행 및 최종대상업체 선정 2006년 3월 28일
□ 계약진행 2006년 3월 29일
※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5. 낙찰자 선정방법
□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 및 가격을 심사, 종합평가한 후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서면통보

6.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7.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호,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의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신청 구비서류

□ 사업 제안서
□ 최근 2년 이내 1억원 이상 인테리어 분야 제작 실적 증명서(원본 혹은 원본대조필 날인) 7부
□ 회사소개서 7부
□ 참가신청서 1부
□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밀봉 날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결산서 혹은 재무재표(원본 또는 세무사 확인 날인)
※ 개인은 전기 재무제표(회계사확인 날인)/세무서에 신고된 재무제표가 없는 경우 회계사 확인된 재무제표 원본
□ 법인 인감증명(개인은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법인인감이 날인된 사용인감계 제출)
□ 위임장(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및 재직증명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이상)
※ 각 제출서류는 원본 1부(원본이 아닌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11. 서류작성 시 유의사항
□ 제출서류 공통 용지는 a4 백색용지로 성철로 위 구비서류 목록 순서로 편철
□ 사업제안서 첨부된 제작안 서식을 참고하여 구성
□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 산출시 고려할 점
– 제작비는 사업제안서와 실제 제작인력 및 장비에 근거하여 산출
– 인건비, 부가가치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산출

12. 낙찰자 선정 및 계약방법
입찰참가사별 제출서류, 제안내용, 제작비 산출내역 등을 심사한 후 종합평점에 따라 낙찰자 선정
최고점을 받은 낙찰자는 우선 협상대상자로 지정되며, 지정업체 계약 포기 시 차 순위 업체와 계약

13. 기 타
□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를 참조하며, 과업지시서는 본 공모와 동일한 효력을 지닙니다.
□ 과업지시서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or.kr/)에서 다운받고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
   – 제안관련문의 : 평화누리 운영팀(☎ 031-952-7809)
   – 입찰관련문의 : 경기문화재단 총무팀(☎ 031-231-7215)

과 업 지 시 서

1. 과 업 명 : 생명촛불 파빌리온 시설 인테리어 및 영상물 설치공사

2. 과업의 목적
평화누리 내 시설물인 생명촛불 파빌리온 실내 벽면과 바닥 면, 디스플레이 시설물에 대한 인테리어 공사 및 영상장치 설치공사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 및 방문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함.

3. 과업 현황
가. 과 업 명 : 생명촛불 파빌리온 시설 인테리어 및 영상물 설치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618-13(평화누리 내)
다. 공사기초금액 : 금일억원정(₩100,000,000, vat포함)

4. 과업 기간 : 착수일로부터 35일

5. 과업 내용
가. 인테리어 공사
– 파빌리온 실내 벽면 및 바닥 마감 및 디스플레이 공간 재구성
나. 영상물 공사
– pdp나 led를 사용하여 프로그램 홍보 및 기부자의 이름/메시지 제공
다. 전기/조명공사
– 전기사용의 안전여부 및 다양한 디자인을 고려한 조명기구를 사용
라. 복개공사
– 파빌리온 내부와 외부의 경계면에 위치한 수로를 덮는 덮개 공사

6. 설계 지침
가. 수급인은 현장을 확인한 후, 생명촛불 파빌리온의 운영취지와 운영방식을 참조하여 설계에 누락됨이 없이 이를 배치한다.
나. 생명촛불 파빌리온의 벽면과 바닥면의 인테리어 설계는 평화와 통일의 길목에 위치한 평화누리의 상징성에 부합되면서도, 기 설치되어 있는 생명촛불 파빌리온 자동화 영역 및 영원의 초 영역과의 조화를 고려하여 한다.
다. 기부참가자가 직접 생명촛불 파빌리온 실내로 출입할 수 있도록 설계도를 작성한다.
라. 디스플레이를 위한 공간은 1000여개 초 또는 소품이 충분히 노출될 수 있으면서도 공간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설계한다.
마. 영상장치는 간결하면서도 프로그램 운영이나 기부자의 이름과 메시지가 충분히 노출될 수 있는 방식으로 설계한다.
바. 수로 복개는 성인은 물론 유아(5세 – 7세)의 움직임을 충분히 고려하여 설계한다.
사. 전기/조명장치 설계는 전체 구성과의 조화를 충분히 고려하되, 전기선의 노출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조명기구를 사용하는 것을 충분히 고려하여 설계한다.
아. 위의 설계지침을 기준으로 사업제안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제시한다.
– 파빌리온 실내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전 영역)
– 파빌리온 실내 구역별 인테리어 설계 디자인(자동화영역, 수동영역, 영원의 초 영역)
– 파빌리온 도면(각각의 세부 도면)
– pdp, led 등 영상장치 배치 디자인

7. 납품도서
가. 사업제안서(a4) 7부
– 과업내용에 포함된 사항의 추진 경과 및 내용물 등을 기록.
– 사업제안서 내용만으로 실시설계가 가능하도록 상세한 공사범위와 내용 기술
– 소요예산 파악을 위한 공사비 산출
나. 기본설계도면(a3) 7부
– 과업 내용에 포함된 모든 설계도면을 납품함.
다. 전산 데이터(cd) 5장
– 설계 설명서, 도면, 조감도 등 용역 전체에 대한 데이터를 cd로 납품.

8. 주요 업무의 사전승인
가. 착수보고서 제출
수급인은 과업 착수 시 예정공정표, 사업기술자선임신고서가 포함된 착수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과업수행계획서
수급인은 착수보고서 제출 후 현장여건 등을 검토한 후 아래사항이 포함된 과업수행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세부공정계획서
– 사업의 단계별 성과품 제출계획서
– 과업수행 조직 및 인력(장비)투입계획서
– 기술경력확인서
– 참여기술자 인적사항, 참여과업내용 및 참여 예상기간
다. 진도보고(착수 후 15일 이내 중간보고서 제출) 과업수행 기간 중 중간보고서에는 다음 사항을 포함 제출하여야 한다.
– 과업추진 내용 및 공정현황
– 과업수행 상 중요 문제점 및 대책
– 참여기술자 현황
– 추후 과업수행계획
라. 제 성과품 납품 전에 우리 재단의 심사를 받아야하며 지적사항은 완전히 수정하여 납품하여야 한다.

9. 과업변경 조건
수급인은 다음의 경우 이 과업을 감독원과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가. 과업업무량의 조정으로 참여기술자의 증감이나 등급변경이 있을 때
나. 계약 내용에 따른 이행수량에 의한 정산 변경 시
다. 민원 발생에 의해 과업 수행이 지연 또는 불가능할 때
라. 천재지변, 전쟁, 내란 등 불가항력 사태의 발생으로 업무수행이 불가능할 때
마. 관계기관과의 협의 발주청의 계획이 변경되는 등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

10. 설계서상 하자의 책임한계
가. 계약자가 제출한 설계도서상 하자 발생시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
나. 기타 기술상 중대한 결함으로 인하여 경제적 손실 및 실시설계 진행에 지장을 초래 하였을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

11. 과업수행 보완 관리 대책
용역업체는 용역물의 보완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용역 성과품의 인쇄는 본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부수 이상의 인쇄를 금할 것(다만, 발주청의 추가 인쇄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제외한다.)

12. 해약의 조건
본 계약의 해약 조건은 다음과 같으며, 용역업체는 이에 대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 내용이나 과업지침을 위반할 때
나. 성실한 과업 이행을 하지 않아 목적 달성이 어려울 때
다. 기타 본 과업을 계속 수행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때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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