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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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곡선사박물관 통합 이미지 시스템(MIS) 개발 용역 입찰공고
admin - 2010.01.11
조회 6750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2010 – 02호

전곡선사박물관 통합 이미지 시스템(mis) 개발 용역 입찰공고

2011년 개관을 앞두고 있는 전곡선사박물관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한 통합 이미지 시스템 (museum identification system) 개발 용역 사업의 사업자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1월 1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입찰에 붙이는 사항
 ⼀ 사 업 명 : 전곡선사박물관 통합 이미지 시스템(mis) 개발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 예 산 액 : 일금오천만원정(₩50,000,000 / vat 포함)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자격을 구비한 업체
 ⼀ 산업디자인진흥법 제 9조의 규정에 의거 한국디자인진흥원(kiop)에 산업디자인(시각/포장 디자인)
     등록을 필한 업체
 ⼀ 최근 2년간 공공기관, 박물관/미술관에 대한 ci 및 mi 개발관련 용역 단일실적 ₩50,000,000이상인 업체
 ※공공기관이라 함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 2조 1항 및 공공기관의 기록물관리에 관한
     법률 제 2조 1항에 따름

입찰서 제출
 ⼀ 입찰 참가업체는 소정의 신청서류를 구비,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 제출기간 : 2010. 1. 19(화) 09:00~1. 20(수) 17:00까지(시간엄수)
 ⼀ 제안설명회 및 심사 : 2010. 1. 25(월) 시간은 개별 통보
 ⼀ 제출장소 :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실 재무회계팀 유상호(031-231-7225)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참자가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행정안전부예규 제224호(2009.02.27)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및 ”전곡선사박물관 통합이미지시스템 제작을 위한 심사기준”에
     의하여 기술 및 자격을 평가
 ⼀ 순위 결정은 평가 결과 고득점 순서에 따라 순서를 결정하되, 동점인 경우 제안내용의 기획력과 수행능력의
     평가점수, 개발실적 점수 순위에 따라 업체 선정
 ⼀ 최종 평가된 순위별로 가격 협의 후 낙찰자 결정
 ※ 제안요청서에 별도 기술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행전안전부 예규 제224호 (2009.2.27)에 따름
 ※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으며 협상대상자 선정업체에게만 유선 통보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입찰보증금 및 국고 귀속
 ⼀ 입찰이행보증금 납부 면제 (지방자치법 시행령 37조 3항)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의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호,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 등의 규정에 의함

청렴계약 이행서의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함

입찰신청 구비서류
 제출서류
  <입찰참가등록서류> 1부
   – 입찰서류 1부 [별지 제1호 서식]
    ·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1-1호 서식]
    · 서약서 [별지 1-2호 서식]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
    · 사업자등록증
    · 한국디자인진흥원 디자인신고필증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에 한함)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 제안회사의 연혁 및 일반현황 [별지 제2-1호 서식]
    · 회사조직도 [별지 제2-2호 서식]
    · 참여기술자 경력 [별지 제2-3호 서식]
    · 용역수행실적 [별지 제2-4호 서식]
    · 실적증명서 [별지 제2-5호 서식]
    · 기타 객관적평가에 필요한 서류일체(미제출시 기본점수 반영)

  <제안서> 10부
   – 사업제안서

  <가격제안서> 1부
   – 제안가격 및 가격산출내역서 [별지 제3-1호 서식]
   – 입찰금약 세부 산출내역서 [별지 제3-2호 서식]

 제출서류의 규격
  – 용지규격은 a4 백상용지에 작성
  – <입찰참가등록서류> 제본은 좌철 원칙
  – <제안서> 제본은 상철, 좌철 모두 가능
  – <입찰참가등록서류>와 <제안서>는 각각 별도로 제본
  – <가격제안서>는 서류 접수 시 별도로 작성하여 밀봉 제출
    (산출 근거를 제시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는 서류 미비로 간주)

일정
 ⼀ 접수 : 2010. 1. 18 ~1. 19
 ⼀ 심사 : 2010. 1. 25 (시간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