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실학박물관 상설전시 홍보용 리플렛 제작 (수의) 전자 입찰 공고
관리자 - 2011.11.18
조회 6214

실학박물관 상설전시 홍보용 리플렛 제작 (수의) 전자 입찰 공고



 0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실학박물관 상설전시 홍보용 리플렛 제작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실적제한)
       다. 기초금액 : 금5,750,000원(금오백칠십오만원정) ※ 부가가치세 포함
       라. 세부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14일 이내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확인하시고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실학박물관 학예연구팀 (☎031-579-6012)으로 문의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02. 입찰 및 개찰 일정
       가. 입찰 개시일시 : 2011. 11. 18 10시
       나. 입찰 마감일시 : 2011. 11. 23 14시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11. 23 15시 입찰집행관 pc



 0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
       나.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거 인쇄사 신고 또는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거 출판사 신고를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인쇄물 제작 6백만원 이상의 실적 1건이상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소지한업체



 0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서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05.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 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규정에 의합니다.



 0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박물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0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 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제1항 규정에의거 낙찰하한선 (90%)적용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영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통자받은 자는 통지일로부터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한다.



 08. 기타사항
       가. 본 구매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됨으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http://www.g2b.go.kr)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 계약이행서약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게약체결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표준안)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을 별도로 제출하 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 내용·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
            법령 상 입찰관련 조항,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 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및 사양서(시방서) 등 을 입찰 전에 숙지
            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 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이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청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0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쎈터(☎ 1588-0800)
       나. 과업지시서 등 과업에 관한 사항 : 실학박물관 학예연구팀 김효기(☎ 031-579-6012)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실학박물관 행정지원팀 강병현 (☎ 031-579-6016)
       라. 입찰공고 및 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입찰공고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