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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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남준 탄생 80주년 특별전 작품운송 및 설치용역 소액 수의 견적제출 공고
admin - 2012.06.20
조회 4929
백남준아트센터공고 제2012- 1호


백남준 탄생 80주년 특별전
작품운송 및 설치용역 소액 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백남준 탄생 80주년 특별전〈노스탤지어는 피드백의 제곱〉전시 작품 국내 운송 및 설치 용역
나. 위 치 : 작품 소장처 ~ 백남준아트센터(작품운송리스트 참조)
다. 용역내용 : 시방서 참조
라. 기초금액 : 26,600,000원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2.7.19 까지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운송업체는 문화재 및 미술품 운송 전문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이내 국·공·사립 미술관, 박물관 및 갤러리의 전시관련 전시물 운송 및 설치 단일 실적이 2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낙찰예정자는 계약서 사본 또는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및 서울) 대상 용역이며, 화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및 보험증서 제출)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입찰마감일(2012. 6. 25) 14:00까지 입찰참가자격과 관련된 서류를 백남준아트센터 행정지원팀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내 제출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예정자 및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배제됩니다. 제출은 직접방문 또는 팩스송신하시고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서류제출 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제출처 측에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서, 화물배상책임보험 영수증
– 제출기한 : 2012. 6. 25. 14:00
– 제출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10 백남준아트센터 행정지원팀
– 팩 스 : 031-201-8530
※계약상대자는 상기 제출 서류 원본을 계약 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 2012. 6. 22(금) 10:00 ~ 2012. 6. 25(월) 14:00


4. 개찰일시 : 2012. 6. 25(월) 15:00(백남준아트센터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 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 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2인이상 유효한 입찰참가시 낙찰하한선미달 등으로 유찰될때는 재투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은 신규작성하여 적격업체를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8. 낙찰자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처리(결정)되면 낙찰결정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개찰결과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조달청 개찰결과 조회)
나. 계약기간 경과시 자동으로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시 계약대상 우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미술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모두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그 외 계약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을 준용 하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입찰연기공고는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 결정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1.5%)와 수입인지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사항 : 백남준아트센터 학예연구실 이유진(☎031-201-8555)
(2) 계약사항 : 백남준아트센터 행정지원팀 설정숙(☎031-201-8523)


붙임
1. 시방서 1부.
2. 운송목록 1부.


2012. 6. 15.

백남준아트센터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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