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관리자 - 2013.08.02
조회 3525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2. 08. 27 ~ 09. 28
  • 조사기관 : 경기도평가담당관실, ㈜ 인포마스터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3위 – 실학박물관(86.3점)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6.3점)
  • 7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4점)
  • 19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79.3점)
  • 22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27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6.4점)
  • 28위 – 경기도미술관(75.8점)
  • 31위 – 경기도박물관(74.5점)
※ 2012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79.1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