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2009년 고객만족도 결과
관리자 - 2010.06.11
조회 2059
고객만족도 2009년

○ 조사 기간 : 2009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정기공모사업 수혜자
○ 조사 주관 : (주)메가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2009년 주요 결과 정기공모지원사업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종합만족도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7.1점
▶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
2009년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지원내용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자격선정 기준의
적절성
지원금 규모
적절성
심사위원 구성의
적절성
영역별 심사기준의
적설성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5.1점 64.5점 50.7점 62.9점 64.7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