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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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문화재단 (전곡선사박물관, 실학박물관) 시설도급 용역 입찰 공고(긴급)
관리자 - 2015.01.14
조회 6272
경기문화재단(전곡선사박물관) 공고 제2015-11호
경기문화재단 (전곡선사박물관, 실학박물관)
시설도급 용역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부서 : 경기문화재단 전곡선사박물관 기획사업팀
나. 입찰건명 : 경기문화재단(전곡선사박물관, 실학박물관) 시설관리도급 용역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1년간 (2015.02.01 ~ 2016.01.31)
마. 기초금액 : 금855,578천원(부가세포함)
(전곡선사박물관:금493,812천원, 실학박물관:금361,766천원)
바.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사. 현장설명 : 2015.01.14.(수) 14:00, 현장설명 참석자 자격제한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평화로443번길2 전곡선사박물관 다목적 강당
아. 입찰참가자격 및 제안서∙기술능력평가서류 제출 : 2015.01.26.(월), 16:00
자.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5.01.23(금), 09:00
차.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5.01.26(월), 16:00
카.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제안서 평가일시는 추후 통보함)
타. 제안평가 : 2015.01.28.(수), 14:00 예정(전곡선사박물관 강당 또는 별도 통보함)
※ 상기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최종 확정 후 개별 연락
타.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용역,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일반용역계약 대상 전자입찰서 제출방식으로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청렴계약이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에 개찰일 전일까지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건물(시설)관리 용역(업종코드: 1260)”으로 모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용역”과 “보안관련용역”)를 소지한 업체(단, 모두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중ㆍ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또는「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위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라. 제한(실적)사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건물연면적 8,790㎡이상의 문화집회시설 및 업무시설에 대한 건물관리용역을 1년 이상 수행한 실적(완료기준)이 있는 업체
[단, 건축물의 용도가 건축법시행령 제3조의4 별표1의 용도별 건축물의 종류 중 업무시설(오피트텔)제외)]
* 건물의 주용도는 일반건축물대장 및 집합건축물 대장 표제부에 표시된 “주용도”를 기준으로하며, “주용도”가 2개 이상인 경우 최대면적의 용도를 전체의 주용도로 합니다.
4.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해당사항 없음.
5.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다.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재단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6.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공고문 상단 참조
가. 현장설명회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사항을 갖추어 참석하셔야 합니다.
1) 현장설명회 등록신청서[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3) 재직증명서(본인이 대표자인 경우는 필요 없음), 회사 명함(필히 지참)
4) 위임장(본인이 대표자인 경우는 필요 없음) 및 주민등록증 사본
나. 용역의 특성상 현장확인 및 용역내용 일체를 숙지하여야 우리 기관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제안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므로 현장설명회 등록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대상에서 제외함.
7. 입찰참가자격 및 기술능력평가서류의 제출
가. 제출기한 : 공고문 상단 참조
나.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입찰공 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을 경과하지 않은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명시된 확인서) 각1부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관련업면허 사본, 용역실적증명서) 및 기술능력평가서류(별첨 “기술능력평가지침” 참조) 각1부
8.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까지
나. 제출서류
– 개정된 등록규정’13.1.14 개정)에 따라 등록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및 신분증 동 등록증상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1부
– 가격입찰서(세부산출내역서 포함, 서식은 제안요청서 별지3호서식 참조)를 봉함날인하여 1부 제출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도장, 법인인감증명서, 서약서, 사용인감계(법인인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각1부
– 제안서 원본 1부(관리용: 수행기관 명시)와 사본9부(평가용: 수행기관 삭제),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1매
다. 제출장소 : 전곡선사박물관 기획사업팀(최원영 ☎031-830-5321)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평화로 443번길2(전곡리170-2번지) 전곡선사박물관 기획사엄팀)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과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과 수기입찰을 병행하며, 입찰서제출(가격입찰 포함)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수기작성 가격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는 밀봉하여 재단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시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며(입찰보증금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로 납부 갈음)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재단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2014.08.0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2014.08.05)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하며, 특이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시 결격사유 또는 협상결렬로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가. (우편번호 443-766)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평화로 443번길2 전곡선사박물관 기획사업팀
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다.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전곡선사박물관 기획사업팀(담당자 : 최원영 ☎ 031-830-5621, FAX: 031-830-5624)으로 문의하시고
과업설명회 및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수요부서 담당자 (기획사업팀 강병현 ☎ 031-830-562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가. 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2014.08.05)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나. 용역입찰 : 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2014.08.05.)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안전행정부 예규 제103호(2014.08.05.)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다. 협상계약 : 안전행정부 예규 제3호(2014.12.19)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준용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는 직접제출 방식으로만 집행(우편, 택배 등 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첨부1별지2서식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합니다.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 재단(박물관) 재무회계규정과 지방계약법 등이 상충할 때에는 우리 재단(박물관) 재무회계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차. 친환경상품구매촉진에관한법률 제16조 및 경기도친환경상품구매촉진조례 제9조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계약을 통한 납품서류의 인쇄/복사용지 등은 친환경상품(환경부의 환경마크 인증상품, 산업자원부의 우수재활용(GR마크) 인증상품 또는 동 인증기준에 적합한 상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공고내용은 전곡선사박물관 홈페이지(http://www.jgpm.or.kr)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였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년 1월 9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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