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한여름밤의 힐링페스티벌!!!
소리빛예술단 - 2016.07.28
조회 876
행 사 명 : 경기도민과 함께하는 낙낙낙!힐링페스티벌!
행사일시 : 2016.08.02. 늦은 6시 국화도(화성시 소재)
공 연 료 : 무료

  2016년 8월 2일(화) 늦은 6시에 경기 화성시 국화도에서 ‘경기도민과 함께하는 힐링페스티벌’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사)소리빛예술단이 기획하는 공연으로 문화 소외지역 중 한 곳인 국화도에서 열리게 되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kbs 탤런트 박시영과 모델 허예은의 사회로 흔적을 부른 ‘최유나와, 재즈트리오 ’모모‘등의 바닷가에 어울리는 보사노바 풍의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려 한다.
 
(사)소리빛예술단의 최인섭 대표는 “문화 소외지역에 질 높은 공연의 기회를 경기 국화도 주민들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2016년 8.19일에 광명소방서에서 열리는 열리 공연을 통해 한여름의 더위를 아름답게 마무리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본 공연은 경기도문화재단의 문화지원사업으로 진행되며, (사)소리빛예술단이 주최하고, (사)소리빛예술단과 광명소방서과 주관하며 경기도, 경기도문화재단이 후원한다.

 (사)광명소리빛 예술단은 전문예술단체로서 전통음악의 발전과 문화적 유산의 보존육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우리전통음악의 전승과 보존에 힘쓰는 한편, 한민족의 얼이 담긴 전통 가, 무, 악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국악의 대중화 나아가 국제교류에 전통적 정서를 바탕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갖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려한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자유게시판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