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채널 전체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청렴한 경기문화재단! 내가 지킨다!”
관리자 - 2017.06.13
조회 411

“청렴한 경기문화재단! 내가 지킨다!”-경기문화재단 ‘청렴지킴이’ 발대식 개최

2017.05.31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설원기)은 내부 구성원의 청렴의식을 고취하고 청렴 문화를 생활화하기 위해 소속기관 및 부서별 부패취약분야 담당 직원 중심으로 ‘청렴지킴이’를 운영한다. 그 첫 시작을 알리는 ‘청렴지킴이 발대식 및 제1차 회의’가 31일 오전 11시 재단 1층 경기아트플랫폼(gap)에서 설원기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청렴지킴이’는 재단의 부패취약분야를 자체 점검해 부패를 사전 예방하고, 비위 신고 활성화를 유도 등 내부 직원의 청렴 민감도를 높여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경기문화재단 ‘청렴지킴이’는 주요 활동으로 ▲부패취약분야(인사, 계약, 회계, 지원금 등) 중점 관리 및 비위행위 점검 ▲청렴업무 관련 아이디어 도출, 부서‧기관간 협업 강화 및 청렴문화 확산 선도 ▲청탁금지법 위반 소지가 높은 취약분야 발굴 및 집중 모니터링 등을 실시하게 된다. 또 비위신고자 및 청렴활동 우수 직원에 대해 포상 및 인센티브를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문화재단은 공정이 시대정신이고 공공기관의 청렴에 대한 국민적 눈높이가 높아진 만큼 ‘청렴지킴이’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청렴한 경기문화재단, 더불어 경기도민의 신뢰받는 경기문화재단으로 자리매김하도록 강화할 방침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영상채널 전체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