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2017년 고객만족도 결과
관리자 - 2018.03.08
조회 97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7. 09 ~ 2017.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조사대상 : 경기도 35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1.9점)
  • 경기도박물관(80.6점)
  • 경기도미술관(81.5점)
  • 백남준아트센터(84.9점)
  • 실학박물관(86.4점)
  • 전곡선사박물관(85.5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2.5점)
※ 2017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3.9점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