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서호미술관,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 참여자 모집
관리자 - 2018.04.17
조회 208
서호미술관, 경기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 참여자 모집
– 경기문화재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원 사업 선정

경기문화재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지원사업에 선정된 서호미술관(남양주시 북한강변 위치)이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 참여 어린이를 모집한다.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는 초등학교 4~6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4월 26일 1기수를 시작으로 총 3기수로 나누어 각 10주씩 진행한다.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는 서호미술관 주변 생태자연의 생물들을 재료로 활용해 자연 속에서 스스로 표현하는 방법을 습득하는 미술 수업이 주요 특징이다. 기수별로 1회씩, 생태와 미술의 연관성을 찾아 작가 작업실과 미술관·박물관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서호미술관 홈페이지(www.seohoart.com)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eohoarts@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각 기수별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서호미술관 관계자는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 게임이나 플라스틱 장난감에 익숙해져 있다. ‘미술관 옆 생생놀이터’는 아이들이 흙 한 줌 만질 기회를 얻지 못하는 현실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놀면서 작품 감상뿐만 아니라 창작 활동도 함께할 수 있는 놀이+감상+체험+창작 프로그램이다. 지역의 아이들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 문의 – 서호미술관 학예실(031-592-1865)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