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2018 경기상상캠퍼스 숲속 영화제 《포레 시네마》
관리자 - 2018.07.31
조회 268
2018 경기상상캠퍼스 숲속 영화제 《포레 시네마》
● 2018 경기상상캠퍼스 여름특집 프로그램 <포레 시네마> 개최
● 8월 중 매주 토요일 경기상상캠퍼스 내 M3(융복합 문화 플랫폼)에서 상영

– 일자 : 2018년 8월 4일(토), 11일(토), 18일(토), 25일(토)
– 장소 : 경기상상캠퍼스 M3 멀티벙커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경기상상캠퍼스

경기도(도지사 이재명)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설원기)은 ‘모두의 숲, 미래의 캠퍼스’ 경기상상캠퍼스에서 2018년 8월 한 달간 숲속 영화제 포레 시네마 <Forêt Cinema>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제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민들, 청년, 가족, 다문화, 외국인 커뮤니티 등 다양한 관람객이 경기상상캠퍼스 내 M3(융복합 문화 플랫폼) 멀티벙커와 야외 잔디밭에서 영화를 보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영화 상영은 8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며, 8월 25일(토)을 제외한 모든 상영일에는 오후 5시부터‘보물찾기’와 ‘아트 플리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회 보물을 찾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 단체 <손살이 공방>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아트 플리마켓’은 손살이 공방 입주 단체가 제작한 디자인 상품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재배된 식자재를 이용한 시원한 디저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가 다른 여름특집 영화제와 구별되는 가장 큰 차이점은 8월 12일(일) 자정부터 시작되는 심야 영화 프로그램 ‘벙커호러 픽쳐쇼’와 폐막일인 8월 25일(토) 진행되는 ‘불꽃놀이’다. ‘벙커호러 픽쳐쇼’는 8월 11일(토) 저녁 상영작이 종료되는 12일(일) 자정부터 12일 새벽 6시까지 총 3편의 영화를 연이어 상영한다. <포레 시네마>가 종료되는 8월 25일(토)에는 마지막 상영작인 <겨울왕국> 종료 후, 밤 9시부터 약 5분간 경기상상캠퍼스 M3(융복합 문화 플랫폼)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포레 시네마>는 경기상상캠퍼스 내 M3(융복합 문화 플랫폼)의 ‘멀티벙커’에서 진행되며, 모든 영화는 무료로 상영된다. <포레 시네마>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다양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으로써, 공연 및 미디어를 통한 경기상상캠퍼스 의 문화공유 플랫폼 비전을 공유하고자 한다.

<포레 시네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sscampus.kr)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296-1986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