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2018년 문화예술지원사업 추가 공모
관리자 - 2018.09.30
조회 61
경기문화재단, 2018년 문화예술지원사업 추가 공모
▶ 경기도 예술인(단체) 예술활동 추가 공모지원사업 총 사업비 5억 규모 추진
▶ 경기북부 문화예술(인)단체, 아마추어 동아리 등 2개 분야 북부문화사업단에서 추가 공모
▶ 경기남부 지역예술활동지원의 추가 공모로 경기문화재단 문예진흥팀으로 접수


경기문화재단은 2018년도 경기도 문예진흥 공모지원 추가 공고문을 10월 1일자로 게시했다. 상반기 정기공모를 확대하여 추진되는 추가 공모는 2018년 10월15일부터 19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으며 국가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 e나라도움으로 접수되었던 상반기 정기공모와는 달리 경기도 예산으로만 진행되는 사업인 만큼 등기우편과 방문접수로 진행한다. 또한 경기남부와 북부를 구분하여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1차 서류심의, 2차 인터뷰 심의를 거쳐 10월 31일에 최종 결과 발표예정이다.

경기남부(21개 시,군)는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군포시, 김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평군, 여주시, 오산시, 용인시, 이천시, 의왕시, 평택시, 하남시, 화성시에서 진행되는 예술가(단체)의 예술활동을 대상으로 공모하며 경기문화재단(수원) 문예진흥팀에서 신청서를 접수한다.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예술활동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군지역에서 펼쳐지는 예술활동을 수행하는 예술가와 예술단체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 소재 예술단체와 예술가를 대상으로 최고 2천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경기북부(10개 시,군)는 가평군,고양시, 구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양주시, 연천군, 의정부시, 파주시, 포천시에서 진행되는 예술가(단체) 및 아마추어 예술동아리의 예술활동을 대상으로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의정부)에서 신청서를 접수한다. ‘2018년도 경기북부 문화예술(인)단체 추가 공모지원사업’은 ‘전문 문화예술(인) 단체 지원’을 중심으로 하며 ‘아마추어 동아리 지원사업’을 구분하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어, 장애인, 청소년, 주부, 직장인 밴드 등의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추가 공모지원사업을 통해 ‘도민들에게는 수준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예술인들에게는 예술활동 활성화 및 창작역량 강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사업공고 및 관련서류 양식 등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ggcf.kr)와 북부문화사업단 홈페이지(http://no.ggcf.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31-231-7235)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