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코로나 방콕! 편하게 집에서 전자책을 보세요.
admin - 2020.03.02
조회 123
코로나 방콕! 편하게 집에서 전자책을 보세요.
▶ 경기도민 누구나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을 통해 전자책 무료이용
▶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전자책 22,000건 서비스 중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사이버도서관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경기도민을 위하여 예산 조기집행을 통해 신규 전자책 300여권을 구매하여 3월초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경기도민은 누구나 인터넷을 통해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앱을 다운로드하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2만 2천여 권의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다. 전자책은 눈으로 보는 책은 한 사람당 10권씩, 5일간 빌릴 수 있으며, 귀로 듣는 오디오북은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전자책 대출건수 52만 179건이었으며, 현재 누적 회원 52만명에 이르고 있다. 경기도사이버도서관 홈페이지 https://www.library.kr/를 통하면 기기별 자세한 이용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경기도사이버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긴급 신규 전자책 구매가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이 임시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도민들의 자유로운 독서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이루어진 조치”라고 설명하였다.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