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실학박물관 ‘실학랜선키트’ 1분 만에 ‘마감’…오는 13일에 2차 접수
admin - 2020.10.11
조회 128
실학박물관 ‘실학랜선키트’ 1분 만에 ‘마감’…
오는 13일에 2차 접수
경기문화재단 실학박물관(관장 김태희)은 지난 9월 29일에 진행한 ‘실학랜선키트’가 신청 1분 만에 성황리에 마감됐다고 밝혔다.

‘실학랜선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경기도민을 위해 실학박물관에서 기획한 온택트(Ontact) 프로그램이다. 조선후기 대표적인 실학자 정약용이 그린 ‘매화병제도’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게 필요한 재료를 꾸러미에 모두 담았다. 기존에 정해진 규칙대로 만들던 키트가 아닌 참여자가 자유롭게 상상하여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실학박물관 관계자는 “실학랜선키트는 온라인 클래스(실학박물관 유튜브)도 함께 제공하여 만드는 재미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도 누릴 수 있어 교육적인 효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2차 접수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 실학박물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댓글 접수로 진행된다. 한 사람에 한해 1개만 신청할 수 있다. 1차 접수로 배송된 주소지는 2차 신청 시 제외하여 여러 경기도민이 ‘실학랜선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