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2차 접수 시작
admin - 2020.10.25
조회 193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2차 접수 시작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관장 김성환)은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한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2차 접수를 2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은 전교생 300명 이하의 초등학교 또는 특수 학급, 노인ㆍ장애인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던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교육을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전환함에 따라, 9월 22일 어르신 대상 교육을 시작으로, 10월 30일부터는 어린이・장애인 대상 교육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어린이 대상 교육 프로그램은 ‘경기의 보물찾기’라는 연극에서 출발하여 ‘경기도의 세계문화유산’, ‘경기인의 일생’, ‘경기 선사시대’, ‘경기 사랑방’ 등 4개 주제를 체험학습지와 함께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장애인 대상 교육 프로그램은 어린이 대상 교육프로그램에 수어 영상을 추가하여 한발 더 맞춤형 교육에 다가설 예정이다.

경기도박물관은 “모집 접수는 상반기에 종료되었지만,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추가 신청을 받아 확대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에 10월 28일부터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musenet.ggcf.kr)를 통해 접수를 받아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교육활동지 및 교육키트는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동영상은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 자료실’ 및 ‘경기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