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코로나19 시대의 방구석에서 만나는 경기만 소금길
admin - 2020.10.15
조회 121
코로나19 시대의 방구석에서 만나는 경기만 소금길
– 시흥-안산-화성을 잇는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
온라인 투어 순차적 공개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대안 문화 여행으로 오는 10월 17일부터 11월 8일까지 23일간의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 추진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을 즐길 수 있는 온택트(Ontact) 랜선 투어 콘텐츠를 운영한다.

경기만 소금길 랜선 투어는 시흥, 안산, 화성을 잇는 경기만 소금길에 산재한 역사ㆍ문화ㆍ생태자원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 지역의 경기만에코뮤지엄의 주요 거점 및 관광지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길 탐방 전문가와 지역 해설사가 함께 참여하여 각 지역이 가지고 있는 문화역사 자원에 대하여 다양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다.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 랜선 투어는 10월 17일 13시 시흥편, 10월 20일 13시 안산편, 10월 21일 13시 화성편이 순차적으로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온에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지난 영상은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덧붙여 오는 30일까지 경기만 소금길을 직접 걸어보며 시흥, 안산, 화성의 주요 역사와 생태 자원을 만날 수 있는 경기만 소금길 대장정 자율 걷기 여행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ggcf.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