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 기부캠페인 ‘문화이음’ 온라인 서비스 확대
admin - 2020.11.15
조회 171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 기부캠페인 ‘문화이음’
온라인 서비스 확대
▶ 문화이음 홈페이지 오픈 기념 ‘신규 후원가입 이벤트’ 진행
(재)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문화예술 기부캠페인 ‘문화이음’의 홈페이지(https://donate.ggcf.kr/) 오픈을 통해 재단 기부자 및 후원자, 메세나 기업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로써 기부 후원자는 신규 오픈한 문화이음 홈페이지에서 기부내역 확인 및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신규 후원가입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금내역과 기부금이 재단의 어떠한 문화예술 사업에 사용되는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담아냈다.

재단은 문화예술 분야의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모금된 기부금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문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2013년부터 ‘문화이음’을 지속해오고 있다. 모금 시작 이래 총 32억여 원이 모금되었으며, 기부금은 재단의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소속 박물관 및 미술관의 전시·교육 프로그램, 이 밖에도 도내 예술가·예술단체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되었다.

후원 회원은 재단에서 제공하는 예우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회원은 법인세 감면혜택, 개인회원은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문화이음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 달간 신규가입 후원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후원회원의 기부만족도 향상과 코로나19로 위축된 문화예술 분야의 기부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부 관련 문의 : 경기문화재단 정책실(031-231-7252)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