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연말 이용 독려 이벤트’ 진행
admin - 2020.11.24
조회 171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연말 이용 독려 이벤트’ 진행
▶ “문화누리카드야! 겨울을 부탁해~”
▶ 문화누리카드 5만 원 이상 사용 후 인증 시, 100명 추첨을 통해 ‘경기문화누리 월동준비박스’를 보내드려요~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문화나눔센터(경기문화누리)가 문화누리카드 이용 촉진을 위해 오는 12월 6일까지 “문화누리카드야! 겨울을 부탁해~” 연말 이용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전국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를 5만 원 이상 사용 후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채널 대화창으로 성명, 주소, 휴대폰 번호, 법정 생년월일 6자리, 문화누리카드번호 16자리, 결제 영수증 이미지를 발송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단, 10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문화누리카드 지원금을 사용한 내역만 인정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경기도사회적경제기업에서 생산된 건강 잡곡 꾸러미 또는 참기름·들기름 세트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의 제품을 증정함으로써 지역 자원 활용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실었다. 이와 함께 ‘월동준비박스’ 형태로 핫팩, 담요 등 방한용품과 방역용품을 포함하여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9일(수) 경기문화누리 카페 게시 혹은 개별 문자 발송을 통해 안내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 카페(https://cafe.naver.com/ggasc)에서 확인 및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96-1654~6)로 문의 가능하다.

문화누리카드는 소외계층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6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에게 문화예술·여행·체육 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로, 2020년도는 1인당 연간 9만 원을 지원한다. 올해 12월 31일(목)까지 사용하지 않은 금액은 자동 소멸되므로 이용자는 기간 내 잔액을 소진할 것을 당부한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www.mnuri.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34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