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서울사이버대학교와 손잡고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아트up’ 본격 운영
admin - 2020.11.29
조회 267
경기문화재단, 서울사이버대학교와 손잡고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아트up’ 본격 운영
▶ 경기도 예술인의 자립 위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 구축
▶ 예술인 창업, 뉴노멀 시대 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 공개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 예술인지원센터는 서울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예술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아트up’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11월 27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아트up은 2019년에 실시된 ‘경기예술인 자립역량강화 교육’에 이어서 개설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 예술가들의 자립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총 10개 강좌인 프로그램은 예술분야 창업 내용의 5개 강좌와 뉴노멀 시대 예술방향 내용의 5개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와 손잡고 온라인 강의를 마련하였다. 경기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예술인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의 수강 가능 인원과 교육 과정을 확대할 계획이다.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아트up 온라인강의는 문학·미술·음악·무용·연극·영화·대중예술(방송, 대중음악 등)·국악·사진·건축·만화 11개 문화예술 분야에 종사하거나 예술분야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수강 신청은 경기문화재단(http://www.ggcf.kr), 경기예술인지원센터(https://artist.ggcf.kr)의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하며, 수업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기문화재단 예술인지원센터에서는 경기 지역 예술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불공정행위, 심리, 예술활동증명에 대한 상담 지원하는 경기예술인상담in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밖에 경기도 예술인 자립지원사업, 예술 창업 컨설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경기문화재단 예술인지원센터 / 031-231-0880 (경기예술인 아카데미 담당자)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