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럭키박스” 워킹 스루 이벤트
admin - 2020.11.30
조회 363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럭키박스” 워킹 스루 이벤트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관장 김성환)은 코로나19로 지친 경기도민 학부모들을 위한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럭키박스” 이벤트를 12월 10일부터 12월 19일까지 기간 중 목~토요일(14시~16시)마다 경기도박물관 1층 사랑방 로비에서 진행한다.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럭키박스” 워킹 스루는 경기도에 사는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비대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박물관 체험물 및 교육키트 등을 무료로 나누어 주고 활동지를 풀며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체험물 및 교육키트 등의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책가도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에코백, 경기도박물관 소장품으로 구성된 직소퍼즐 6종, 창의적 체험을 할 수 있는 활동지 7종, 필기구세트 3종 외에도 부채, 새모양 호루라기, 도깨비방망이, 아동용티셔츠 등 박스별로 구성품을 달리하여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운동에 동참하면서,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가급적 비대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럭키박스 체험 세트를 무료로 나누어 주고 활동지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된다.
신청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수량이 한정적인 만큼 한 1가구당 1개의 상자만 신청할 수 있다.
행사기간 중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설전시실 감상과 함께 문화재에 대한 이해를 돕는 <여기가 경기> 활동지를 제공하며, 문제를 모두 풀 경우 선착순으로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번 “찾아가는 경기도박물관 럭키박스” 워킹 스루 행사는 재개관 이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