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경기문화재단에 일천만원 기부
admin - 2021.01.13
조회 268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경기문화재단에 일천만원 기부
▶ 재단 문화예술 기부캠페인 ‘문화이음’을 통해 예술인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이하 한문연 경기지회)가 12월 1일 의정부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재단 문화예술 기부캠페인 ‘문화이음’을 통해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우근 한문연 경기지회 회장, 손경식 의정부문화재단 대표이사 및 주홍미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본부장 등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한문연 경기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예전보다 더욱 창작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예술가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해달라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경기문화재단 강헌 대표는 “문화예술계가 고통 받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도내 예술인을 위해 선뜻 기부금을 전달한 한문연 경기지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기부금은 재단의 2021년도 사업을 통해 예술가들이 자생력을 키우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창작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기부 관련 문의 : 경기문화재단 정책실(031-231-7252)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