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도 송년 제야행사, 오는 12월 31일 온라인 개최
admin - 2021.01.26
조회 411
경기도 송년 제야행사, 오는 12월 31일 온라인 개최
코로나19로 인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지자체의 송년 제야행사가 줄줄이 취소되는 가운데, 경기도 제야행사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2020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제야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9년부터 이어진 송년 제야행사는 임진각을 비롯해 수원 화성행궁, 남한산성 등에서 개최되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무관중 사전제작 문화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송년 제야행사는 유리상자의 박승화가 사회를 맡고, 알리, 김종서, 강산에를 비롯하여 경기도 예술단체인 오늘(O:neul) 재즈 연주팀과 올해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한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우승팀인 불고기디스코가 출연한다. 또한, 2019년부터 진행된 ‘새로운 경기도 노래 공정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경기도의 ‘새로운 경기도 노래’가 도민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경기도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많이 줄었다. 이번 송년 제야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020 송년 제야행사는 오는 12월 31일 밤 10시 30분부터 CBS와 경기문화재단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CBS 라디오(표준FM 98.1MHz)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