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손학규도지사, 유니세프 ‘올해의 기부자’로 선정!!
관리자 - 2005.12.13
조회 869


손학규도지사, 유니세프 ‘올해의 기부자’로 선정!!

 

 

 ▶ 13일(화) 저녁, 손학규 지사가 현승종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회장 통해…

 ▶ 유니세프 ‘올해의 기부자’로 손학규 지사에 감사패 수여!!

 

 지난 여름 파주 임진각 일원에서 개최된 세계평화축전의 생명촛불파빌리온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 1억원이 13일(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된다.

 세계평화축전의 대회장을 맡았던 손학규 경기도지사는 이날 저녁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개최하는 ‘에이즈 고아를 위한 유니세프 자선의 밤’ 행사에 참석, 현승종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회장을 통해 이 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도는 지난 8월 1일부터 9월 11일까지 임진각 일원에서 세계평화축전을 개최하면서「생명촛불파빌리온」을 설치하여 관람객과 온라인을 통해 세계의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으로 1억 1천만원을 모금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이날 ‘올해의 기부자’로 손학규 경기도지사를 선정, 감사패를 전달한다.

경기도는 앞으로도 평화누리의 생명촛불파빌리온을 통해 세계어린이 구호기금을 계속 모금하여 유니세프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즈 고아를 위한 유니세프 자선의 밤에는 안성기, 이영애, 이병헌 등 유니세프에서 친선대사나 특별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은 물론, 일본프로야구에서 활동 중인 이승엽씨, 리처드 웨커 외환은행장, 구삼열 아리랑국제방송사장 등 각계 각층에서 약 700여명의 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문의 : 031)247-0805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