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아마추어 공연예술 활성화 사업 심의결과 공고
관리자 - 2007.08.01
조회 9939

□ 3건 20,900천원 (단위 : 천원)

번호

연합회 명

사업명

지원금

1

어울림 예술단

모두 꿈을 펼쳐라

4,900

2

수원지역 노동자 연합 풍물패 ”연풍대”

수원지역 노동자 연합 풍물패 ”연풍대” 정기공연

7,500

3

수원연주단체협의회

친구 같은 클래식

8,500


□ 알림사항

○ 지원 결정된 사업자는 재단 소정의 교부신청서(공고문에 첨부되어 있음)에 따라 작성하여 사업 실시 1개월 전까지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교부신청서 겉봉에 지원영역을 명기해주세요 (예 : 아마추어 공연예술 활성화 교부신청서 재중)
○ 사업정산은 사업완료 1개월 이내에 사업정산서(홈페이지 다운로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문화나눔팀 031) 231 – 7252~5

□ 아마추어 공연예술 활성화 사업 심사총평

아마추어 문예동호회 연합 예술제 지원 공모는 아마추어 문예활동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습니다. 각각의 아마추어 문예동호회의 교습과 발표ㆍ전시 활동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하나, 아마추어 문예동호회를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아마추어문예동호회끼리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지역을 기반으로 한 연합행사를 추진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도 유의미하다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마추어문예동호회가 직접 나서서 이웃 동호회와 교류ㆍ협력하며 네트워크 행사를 기획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스스로를 추슬러서 활동을 본 궤도에 올려놓기에도 힘이 부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공모에 응해주신 분들이 돋보입니다.

의정부지역의 음악ㆍ무용ㆍ인형극 문예동호회가 함께 모여 공동의 무대를 구성하여 지역민들과 교감하고자 기획한 사업은 본 공모의 취지에 잘 부합하여 지원 신청금 대부분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수원지역의 아마추어 클래식 음악 동호회 협의체에서 기획한 사업은 릴레이식 음악잔치 한마당으로 지역주민의 호응을 이미 받은 바 있는 연합행사로 올해도 좋은 성과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작년보다 규모는 축소되었으나 알찬 행사되기를 바랍니다.

근로 현장의 노동자들이 짬짬이 시간을 내어 기량을 키워온 노동자 풍물패가 연합하여 해마다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풍물굿판 또한 근로자들의 신명을 북돋는 한판 걸진 굿판으로 기대됩니다. 아마추어 풍물동호회 활동에 생기를 불어넣는 신바람 나는 대동굿판 되기를 바랍니다.

경기문화재단은 예술인들은 물론이고 예술을 애호하는 도민 모두를 뒷받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민 모두가 능동적으로 문예 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을 문화적으로 성숙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문예활동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보다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의위원
 – 박희주(전략기획팀장)
 – 김보성(문화교육팀장)
 – 양원모(문화나눔팀장)

2007. 08. 01.
경기문화재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사업공고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