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2010년 고객만족도 결과
admin - 2011.06.05
조회 3611
고객만족도 2010년

○ 조사 기간 : 2010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수혜자와 문화시설의 관람객
○ 조사 주관 : (주)한국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2010년 주요 결과 정기공모지원사업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종합만족도
경기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74.7점
▶ 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
2010년 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업무처리절차 지원대상 선정방법 사후관리 및 효과
경기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77.0점 71.2점 78.0점
▶ 문화시설 만족도
2010년 문화시설 만족도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종합만족도 시설 및 환경 운영 및 관리 전시 내용 직원 태도
경기도박물관 83.3점 88.2점 85.5점 80.7점 80.3점
경기도미술관 80.0점 87.8점 80.7점 74.8점 83.2점
경기도자박물관 79.0점 85.7점 81.2점 75.9점 75.0점
백남준아트센터 81.1점 84.2점 78.9점 81.4점 78.6점
실학박물관 85.8점 90.0점 87.1점 83.6점 83.8점
※ 경기도자박물관은 2010년 6월 1일부로 한국도자재단으로 이관됨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경기문화재단이 보유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작품 사진의 경우 작품저작권자의 권리에 의해 보호를 받기 때문에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고객만족도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