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2017 차이콥스키 발레 스페셜 갈라
전홍기 - 2017.08.16
조회 302
날짜 : 2017.9.6.(수) – 9.9(토) (4일 5회공연)
공연시간 : 평일 19:30 토요일 14:00.18:00
장소 : 세종M씨어터
관람연령 : 만4세이상
티켓가격 : R 70,000 S 50,000 A 30,000
음악의 거장 차이콥스키가 발레와 만나다!
차이콥스키 발레 스페셜 갈라!

20세기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곡가 차이콥스키는 <백조의 호수><호두까기 인형><잠자는 숲속의 미녀> 와 같이 대표 발레작으로 손꼽히는 고전발레 작품의 작곡가로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섯 개의 발레단이 출연하여 귀에 익은 차이콥스키의 선율에 맞춰 고전발레부터 현대적 해석을 곁들인 모던발레 까지 다양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차이콥스키의 유려한 선율이 무용수들의 움직임을 통해서 표현될 <차이콥스키 스페셜 갈라>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이며, 최대 30%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문의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세종문화회관과 발레STP협동조합의 두 번째 공동기획 프로젝트

2016년 <셰익스피어 인 발레>를 통해 세종문화회관 첫 시즌공연에 합류한 발레STP협동조합은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클래식발레, 모던발레, 창작발레 등 다양한 발레의 변주 무대로 선보여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즌공연 티켓이 오픈된 후 줄곧 예매순위에서 상위권을 놓치지 않았을 만큼 관객분들의 기대가 큰 공연입니다.
발레STP협동조합은 세종문화회관의 공연과 발레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하는 생명나눔 문화활성화 사업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운 나눔을 실현하고자 하는 발레STP협동조합
발레STP협동조합이 장기·인체조직기증 인식개선을 위해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와 함께 생명나눔 문화 활성화 사업을 진행한다. 온몸을 사용하는 발레는 건강한 장기·인체조직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이를 통해 발레STP협동조합은 생명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과 나눔 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5월,7월 발레,마스터피스(마포아트센터 공동기획) 공연에 이어 이번 세종발레갈라 공연 진행시, 공연과 연계하여 다양한 생명 나눔에 대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고,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들이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장기·인체조직의 중요성에 대해 작게나마 인식의 변화를 이루는데 노력하였다. 
이번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하는 생명 나눔 문화 활성화 사업은 발레STP협동조합이 가지고 있는 모토인 Sharing Talent Program을 실천하고 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자유게시판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