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로비갤러리 기획전 《서로; 공존》, 오는 16일부터 개최
관리자 - 2018.04.13
조회 213
경기문화재단, 로비갤러리 기획전
《서로; 공존》, 오는 16일부터 개최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설원기)은 오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재단 건물 1층(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78)에 위치한 로비갤러리에서 기획전 《서로; 공존》을 개최한다.

《서로; 공존》전은 우리의 삶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존하기 위한 다양한 방식을 작품을 통해 살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전시이다. 경기도 소재 청년작가인 변경수, 양승원, 이우성, 장리라가 참여하여 회화, 사진, 조각 등 총 18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다름’을 인정하고 ‘차이’를 존중하는 이상적인 덕목을 추구하고자 하지만, 서로 공존하기 위하여 이리저리 뒤섞여 복잡한 양상이 나타나는 현실에서 출발한다. 이상과 현실, 개인과 사회, 개인과 개인, 작품과 관람객의 경계에서 파생되는 긴장과 갈등 그리고 공존하기 위한 소통의 다양한 과정들을 이번 전시를 위해 모인 네 작가의 각기 다른 작업들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청년작가들의 소통에 대한 고민을 통해 우리가 일상에서 맺고 있는 관계를 되돌아볼 수 있는 전시”이 될 것이라고 전시 의미를 밝혔다.

회화, 사진, 조각 등 다양한 매체의 작업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오는 4월 20일 오후 5시에 전시개막식을 진행한다. 또한 전시기간 내에 아티스트 토크를 통해 전시 참여 작가와 관객이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