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단 순회파견사업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 모집
관리자 - 2018.05.21
조회 153
경기문화재단, 생활문화예술단 순회파견사업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 모집
– 생활문화동호회의 문화나눔활동을 통한 문화소외계층 문화향유기회 확대 기대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설원기)은 ‘생활문화예술단 순회파견사업’ 대상처인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을 공모를 통해 모집한다.

생활문화예술단 순회파견사업은 생활문화 확산 및 문화소외계층의 문화향유기회 제공을 위해 생활문화동호회가 보유한 역량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사업이다.

본 사업에 선정된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은 비용 부담 없이 생활문화예술단의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된다. 생활문화예술단의 운영실비는 재단에서 동호회에 직접 지원한다. 재단은 총 58곳의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을 선정하고 올해 하반기(7월초~10월)에 생활문화예술단을 파견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도내 문화소외계층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로 생활문화예술단 활동이 가능한 지역에 소재한 시설이 대상이다. 특히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최소한의 공간을 보유하였거나 확보가 가능하여야 하며, 동호회 프로그램을 단독 행사 또는 시설자체 행사시 초청공연이나 찬조공연형태로 연계가 가능한 곳이어야 한다.

재단은 공모 접수된 시설 중 소외지역 위치 여부, 기관‧시설의 문화향유기회 여부, 기관‧시설 측의 운영의지 등을 종합하여 6월 말 지원시설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재단은 본 사업과 관련하여, 이달 초 생활문화 활동을 기반으로 도내 우수 동호회를 공모하여 29개 팀을 선정한 바 있다.

세부공고 및 생활문화예술단 세부프로그램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 및 생활문화포털(http://mmse.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사업 신청은 다음달 6월 25일(월)에 마감한다. (문의 : 지역문화팀 031-296-1982)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