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시민들의 편안한 문화휴식공간으로 자리잡은 경기상상캠퍼스
관리자 - 2018.09.30
조회 63
시민들의 편안한 문화휴식공간으로 자리잡은
경기상상캠퍼스
▶ 9월 숲속, 모두의 포레포레 5천 5백여명의 방문객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 가족, 연인, 친구~ 사랑하는 이와 함께 가고 싶은 나들이로 자리매김


경기문화재단은 9월 29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개최한《숲속, 모두의 포레포레》가 5천 5백명의 방문객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포레포레는 일일 방문객 최고 인원를 돌파하며 경기상상캠퍼스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다.

50여팀의 셀러가 참여한 숲속장터에서는 다양한 수공예 창작물을 감상, 구매하고,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었다. 사색의 동산 가운데로 무대를 옮겨 진행한 포레사운드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선율은 경기상상캠퍼스를 가득 매운 방문객들의 감성을 충전해 주었다.

숲속사무소에서 진행한 ‘경기상상’ 4행시 짓기 이벤트는 방문객들이 멋진 문장 실력을 뽐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멋진 4행시를 지어주었다. 공개추첨을 통해 총10명에게 선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했다. 4행시 짓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정연님은 ‘경기도 수원시 서둔동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에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내고 있어요,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도 참여했어요. 상상캠퍼스 너무 좋아요’라고 4행시를 지어주었다.

또한, 어린이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PVC 파이프 미로놀이 공간인 포레놀이터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했다. 특히, 특별 이벤트로 2시, 3시 30분, 5시 총3회 진행한 비눗방울 분사시간에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였다. 아이들은 하늘위로 분사되는 동그란 비눗방울을 깔깔거리며 잡으려고 뛰어다니며 비눗방울 놀이를 마음껏 즐겼다.

실내에서 진행된 체험 프로그램들은 선착순 접수를 통해 진행되었다. 실험실 LAB의 홍보와 활성화를 위해 미디어랩, 디자인랩, 목공랩&팹카페, 브루잉랩, 자전거랩의 특성을 살려 진행한 체험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의 참여를 끌어내며 조기에 마감되었다. 포레포레를 통해 실험실 LAB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경기문화재단에서 포레포레를 기획하는 담당자는 “도심 가까운 곳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숲속 모두의 포레포레가 방문객들에게 쉼과 문화가 있는 알찬 주말을 선물했길 바란다.”며 “10월 27일 올해의 마지막 포레포레는 기존 프로그램과 함께 포레 직장인밴드 페스티벌, 경기도문화의전당 특별공연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니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나들이 오셔서 행복한 추억을 쌓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