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구글플러스로 퍼가기페이스북으로 퍼가기트위터로 퍼가기
2018 경기북부 문화예술관계자 워크숍 성료
관리자 - 2018.11.01
조회 30
2018 경기북부 문화예술관계자 워크숍 성료
▶ 경기북부가 문화를 살리는 법!

경기문화재단 북부문화사업단은 경기북부 10개 시.군 문화예술기획자 및 관계자 90여명과 함께 지난 10월30일~31일 1박2일 일정으로 동화컬처빌리지(남양주 소재)에서 ‘북부가 문화를 살리는 법!’을 주제로 워크숍을 가졌다고 밝혔다.

북부문화사업단은 2015년 3월 출범 이후 기획발굴 및 지원사업 등 경기북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문화예술관계자와의 적극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경기북부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추구해야 할 방향성 및 과제 등에 대한 담론을 나누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마련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경기북부 10개 시.군에서 활동하는 10인의 발표를 통해 각 지 역의 현장과 경험을 공유하고, 북부문화사업단에서 수행했던 ‘경기북부 10개시.군 정책연구’를 기본으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였다.

토론은 문화기획 전문가인 10명의 이끄미를 중심으로 10개 지역별로 참여자를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지역의 현안과 과제 그리고 북부문화사업단에 대한 바램 등의 의견이 도출 되었다.

상대적으로 열악한 상황에서도 꿋꿋이 활동해온 경기북부의 문화예술관계자 90여명 함께하였던 이번 워크숍은 문화예술로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경기북부를 만들어가는 계기를 마련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저작물 제4유형에 해당됩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에 해당하는 콘텐츠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보도자료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