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지원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경기문화재단은 경기도 곳곳에 문화예술의 꽃을 피우기 위해 1997년부터 경기도 예술진흥 공모지원사업을 전개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새예술 준비지원, 지금예술 창작지원, 경기예술 활동지원(모든예술31),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의 4개 영역에서 공모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중 수시로 진행하는 기획공모 사업을 통해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전통예술 등 기초예술분야의 창작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담당부서 | 예술진흥실 031-231-7232~6
예술지원사업 이미지 입니다.

새예술 준비지원
새예술 준비지원에서는 기초예술분야의 기획과 실험, 창작을 위한 준비 과정을 지원합니다. 계획 수립 이전 구상 단계의 창작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조사, 연구, 기획, 역량강화 등 창작을 위한 새로운 도전과 실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금예술 창작지원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예술가 및 예술단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여 창작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창작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신작 창작을 위한 지원에서부터 각 예술 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작품 발표, 유통까지 창작의 전 과정을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기예술 활동지원(모든예술31)
경기예술 활동지원(모든예술31)에서는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전통예술 등 기초예술분야의 출간ㆍ전시ㆍ공연 등 각종 발표행사, 다원예술 프로젝트, 지역특화 예술 프로그램 등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펼쳐지는 모든 예술활동을 지원합니다.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
공연단체의 창작역량 강화와 안정적인 제작환경 조성, 지역민에 대한 우수공연서비스 및 관객 개발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춰 지원합니다. 도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와 수준 높은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연장과 단체에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