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5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6.11.11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790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5. 08 ~ 2015.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41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4위 – 실학박물관(87.7점)
  • 8위 – 전곡선사박물관(85.8점)
  • 20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2.4점)
  • 21위 – 경기학연구센터(82점)
  • 26위 – 경기도박물관(81점)
  • 27위 – 경기문화재단(80.9점)
  • 32위 – 경기도미술관(79.4점)
  • 33위 – 백남준아트센터(78.6점)
  • 35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7.4점)
  • 40위 – 경기창작센터(72.7점)
※ 2015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2.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