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7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8.03.08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242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7. 09 ~ 2017.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조사대상 : 경기도 35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1.9점)
  • 경기도박물관(80.6점)
  • 경기도미술관(81.5점)
  • 백남준아트센터(84.9점)
  • 실학박물관(86.4점)
  • 전곡선사박물관(85.5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2.5점)
※ 2017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