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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팀

팀장

안세웅

031-231-7221

  • • 경영지원팀 업무 총괄
  • • 회계분임책임자 ․ 출납책임자(본사, 직속실, 경영본부, 예술본부,
  • 지역문화본부, 경기역사문화유산원)
  • • 재단 기본재산 및 운영자금 관리 총괄
  • • 재무· 세무 · 회계 · 출납관리 총괄
  • • 회계결산 및 결산보고서, 감사보고서 작성 총괄
  • • 계약 · 구매, 기록물관리 업무 총괄
  • • 시설운영 및 자산관리 총괄
  • • 공인(이사장, 대표이사)관수 관리 및 대외문서(온라인) 발송

주임

김소연

031-231-7229

  • • 기록관리 기본계획 수립
  • • 기록관리기준표 관리
  • • 기록물 이관  정리  평가  폐기, 기록물 정수점검
  • • 기록물 보존서고 운영 관리
  • • 기록관리 직무교육 개최 및 운영
  • • 기록관리 외부 대응 및 기타 행정기록물 관리 제반 업무
  • • 기록관리 및 정보공개 관련 규정, 규칙 등 제개정 업무
  • • ISO30301(기록경영인증) 사후 관리
  • • 팀(부서) 기록물관리 담당자
  • • 행정정보공개 창구 관리
  • • 정보공개 직무교육 개최
  • • 국민신문고 업무
  • • 재단경영평가 및 팀 부서평가 관련 업무
  • • 기관 및 부서 문서(수/발신) 관리

대리

차진우

031-231-7276

  • • 계약파트업무 관리 총괄
  • • 예술본부 발주 및 계약 업무
  • • 계약관련 자료 관리업무
  • - 계약대장 작성 및 관리 업무
  • - 의무구매(사회적기업녹색제품장애인기업자활기업 등) 실적 관리
  • - 계약심사 이행실태 관리 업무
  • - 수의계약 실적 공개 및 하자보수대장 관리
  • • 계약관련 규정, 규칙 및 매뉴얼 등 제개정 업무
  • • (기본재산) 기본재산 운용 및 자문위원회 운영업무
  • • 도청 및 도의회 등 외부문서 문서취합 및 응대
  • • 재단 근조기, 문자발송서비스 관리 및 재단 문서수발 관리
  • • 팀 주간업무 관리

책임

최진호

031-231-7225

  • • 경기문화재연구원 수주업무(시굴, 발굴, 지표조사, 표본조사)
  • • 경기문화재연구원 발주 및 계약 업무
  • • 재단 소송(시설등), 특허, 등록 관련 업무
  • • 경기문화재연구원 공인인증서 관리
  • • 행정사무감사· 도의회 · 감사수검 관련업무(자료취합 등)
  • • 계약관련 자료 관리 및 취합 업무
  • - 계약대장 작성 및 관리 업무
  • - 의무구매(사회적기업녹색제품장애인기업자활기업 등) 실적 관리
  • - 계약심사 이행실태 관리 업무
  • - 수의계약 실적 공개 및 하자보수대장 관리
  • • 계약관련 규정, 규칙 및 매뉴얼 등 제개정 업무
  • • 재단 행사(시무식, 종무식, 창립기념일, 직원워크숍 등) 업무

주임

엄채연

031-231-7279

  • • 지역문화본부 발주 및 계약 업무
  • • 계약관련 자료 관리업무
  • - 계약대장 작성 및 관리 업무(전체 계약대장 종합)
  • - 의무구매(사회적기업녹색제품장애인기업자활기업 등) 실적 관리
  • - 계약심사 이행실태 관리 업무
  • - 수의계약 실적 공개 및 하자보수대장 관리
  • • 공인 · 인감 및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관리
  • • 사내전화번호부 및 비상연락망 관리
  • • 재단 물품(쇼핑백, 우편봉투, 포상케이스, 내지 등) 제작
  • • 팀 주간업무 관리

주임

신영미

031-231-7228

  • • 대표이사 직속실 및 경영본부 발주 및 계약 업무
  • • 계약관련 자료 관리업무
  • - 계약대장 작성 및 관리 업무
  • - 의무구매(사회적기업녹색제품장애인기업자활기업 등) 실적 관리
  • - 계약심사 이행실태 관리 업무
  • - 수의계약 실적 공개 및 하자보수대장 관리
  • • 팀 ESG 계획수립 및 시행
  • • 재단 전산소모품 구매 및 관리
  • • 재단 근조기, 문자발송서비스 관리 및 재단 문서수발 관리

차장

김미선

031-231-7222

  • • 회계파트 재무·회계·세무업무 총괄
  • • 재무회계 감사 일정 수립 및 업무 진행
  • • 각 본부 및 기관별 월 일반운영자금 배부
  • • 기본재산 운영이자 수입처리 및 만기 재예치(은행업무 포함)
  • • 월말 재단 전체 보유통장 예금현황 관리
  • • 재단 금고계약(반기별 금고운영 보고), 분기별 예금운영현황 보고
  • • 회계결산 및 결산보고서, 감사보고서 작성
  • • 출연재산보고서, 법인세신고, 세무조정계산서 작성
  • • 공익법인 국세청 공시 업무
  • • 회계 관련 규정, 규칙 등 제개정 업무
  • • 재단 공인인증서 관리, 재단 직원 회계교육 업무

대리

설정숙

031-231-7224

  • • (출연금) 경기역사문화유산원 수입·지출·세무·정산
  • • (보조금/도위탁) 경기역사문화유산원 대행위탁사업 수입·지출·정산
  • • (민간위탁) 경기문화재돌봄사업 수입·지출·정산
  • • (수입관리) 경기역사문화유산원 수입처리
  • • (세무) 경기역사문화유산원 원천세 및 부가세 신고

주임

황가진

031-231-7226

  • • (출연금/자체) 직속부서,경영본부,인계동 지출·정산
  • • (보조금)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수입·지출·정산 등
  • • (수입관리)본사 및 인계동사무소 수입처리
  • • 재단 급여, 퇴직금, 4대보험 지출·정산
  • • (세무) 재단 원천세 및 부가가치세 신고
  • • 직책업무추진비 관리업무
  • • 재단 및 기관 회계 관계직원 신원보증 관련 업무
  • • 재단(본사) 업무추진비, 상품권 구매실적 공개

주임

장지예

031-231-7223

  • • (출연금/자체) 예술본부, 창작지원팀 수입·지출·세무·정산
  • • (보조금) 예술본부, 창작지원팀 수입·지출·세무·정산
  • • (세무) 창작지원팀 원천세 및 부가가치세 신고
  • • 예술인고용보험 관련 업무

주임

도현주

031-231-7270

  • • (출연금/보조금) 지역문화팀, 문화자치지원팀 지출·정산
  • • (수입관리) 문화자치지원팀 수입처리
  • • 팀 부서운영비 및 소모품비상약 관리
  • • 특정업무 수행경비 정산

대리

장철수

031-231-7207

  • • 시설 및 임대관련 규정, 규칙 제개정 업무
  • • 재단 환경정보공개, 전시동원조사표, 본사이전관련 업무
  • • 재단 온실가스배출량관리, 저공해차량관리, 재물조사 업무 총괄
  • • 주기별 시설물 안전점검
  • • 재단(인계동) 전기안전관리자, 소방안전관리자, 보일러관리자 지정
  • • 경영지원팀 사이버보안진단 실시 및 결과 제출
  • • 재단 본부 업무용 차량관리
  • • 재단 편의시설 관리(공기청정, 정수, 비데, 제습, 생수, 온수기 소독 등)
  • • 재단(인계동 사옥) 시설관리 업무
  • - 인계동사옥 연간 시설물 유지보수, 안전관리 계획 수립
  • - 인계동사옥 시설운영 및 유지보수 관리 업무
  • - 인계동사옥 재물조사 관련 업무
  • - 인계동사옥 임대공모, 임대료 및 관리비 업무
  • - 인계동사옥 주차장 위탁운영 관리업무
  • - 인계동사옥 입주자 관리 업무
  • - 인계동사옥 부동산 관련 제세공과금 관리 업무

운영직

이지연

031-231-7203

  • • 대표이사 일정관리(행사, 내방객, 기우회 및 회의)
  • • 업무추진비 지출 및 관리(이사장, 대표이사, 경영본부장)
  • • 통신비 납부(이사장, 대표이사, 경영본부장)
  • • 직원 및 유관기관 경조사 관리(이사장, 대표이사, 경영본부장)
  • • 데이터 관리(대표이사 명함첩, 문화예술단체 현황 등)
  • • 집무실 및 접견실 비품 구입
  • • 기관 및 타 부서 업무 협조

운영직

이창규

-

  • • 대표이사 수행비서(운전)
  • • 대표이사 차량 관리
  • - 내외부 청결관리
  • - 주유, 하이패스 관리 및 관련 업무
  • • 기타 대표이사가 지시하는 업무

운영직

김일곤

031-231-7293

  • • 시설관리반(시설, 경비, 미화) 년간 운영 관리(반장)
  • • 위험물ㆍ승강기 안전관리자, 가스사용시설 안전관리자
  • • 대기배출시설 환경기술인 선임(정)
  • • 월간 시설소모품 구매신청대장 작성
  • • 재단 입주기관 인원 및 비상연락망 관리
  • • 주간·월간업무보고 작성
  • • 건축물 내 장비이력관리
  • • 외주공사 안전관리 및 공사감독
  • • 유지보수업체 및 협력업체 관리
  • • 인계동사옥 로비 포켓라이브러리 유지관리 운영

운영직

김주형

031-231-7290

  • • 인계동사옥 전기안전관리자(부)
  • • 사옥 내 A/S, B/S 관
  • • 전기소모품 입·출고·재고 관리
  • • 수도시설 및 실내공기질 관리자
  • • 전기안전관리 직무 규정에 따른 일일, 주간, 월간, 분기별
  • 안전관리 실시, 수변전실 설비 관리 및 일일 점검
  • • 전기설비 장비이력카드 관리 및 갱신
  • • 소방시설물(전기분야-화재수신반, 감지기 등) 관리
  • • 전층 EPS실 내 전기설비 안전관리
  • • 비상발전기 가동 및 정상 유지를 위한 점검 실시
  • • 외주공사 안전관리 및 공사감독
  • • 기타 사옥관리에 필요한 공통업무

운영직

이희열

031-231-7290

  • • 대기배출시설 환경기술인 선임(부)
  • • 인계동사옥 내 A/S, B/S 관리
  • • 전기소모품 입·출고·재고 관리
  • • 수변전실 설비 관리 및 일일 점검
  • • 전기안전관리 직무 규정에 따른 일일, 주간, 월간, 분기별 안전관리 실시
  • • 전기설비 장비이력카드 관리 및 갱신
  • • 소방시설물(전기분야-화재수신반, 감지기 등) 관리
  • • 전층 EPS실 내 전기설비 안전관리
  • • UPS 등 비상배터리 점검 및 관리
  • • 외주공사 안전관리 및 공사감독
  • • 기타 사옥관리에 필요한 공통업무

운영직

강민우

031-231-7215

  • • 인계동사옥 대관시설 운영(다산홀,연습실,강의실,회의실)
  • • 정기대관 공모 및 수시대관 실시
  • • 월별 대관허가대장 작성 및 대관료 수입처리
  • • 대관시설 설비(조명, 음향 등) 개선 및 관리
  • • 재단 업무용차량 차량 관리
  • - 업무용차량 주유비 및 하이패스 관리
  • - 업무용차량 관리비용 정산 업무등

운영직

이열주

031-231-7294

  • • 인계동사옥 보안 및 출입자 관리
  • • 재단 및 입주사 보안 및 열쇠 관리
  • • 건물 외곽 및 내부 보안 순찰 업무
  • • 주차장 안전관리

운영직

김용원

031-231-7294

  • • 인계동사옥 보안 및 출입자 관리
  • • 재단 및 입주사 보안 및 열쇠 관리
  • • 건물 외곽 및 내부 보안 순찰 업무
  • • 주차장 안전관리

운영직

김제일

031-231-7294

  • • 인계동사옥 보안 및 출입자 관리
  • • 재단 및 입주사 보안 및 열쇠 관리
  • • 건물 외곽 및 내부 보안 순찰 업무
  • • 주차장 안전관리

운영직

노예람

031-231-7294

  • • 인계동사옥 보안 및 출입자 관리
  • • 재단 및 입주사 보안 및 열쇠 관리
  • • 건물 외곽 및 내부 보안 순찰 업무
  • • 주차장 안전관리

운영직

이수지

031-231-7294

  • • 내방객 안내(층 안내 및 관계자 통보)
  • • 민원전화 응대
  • • 민원 발생에 다른 응대 및 조치
  • • 비상 Key 관리
  • • 음악 송출 및 안내방송 송출
  • • 화재 및 불안전 요소의 감시 및 예방
  • • 홍보물 허가 관리 및 입주사 공문 발송

운영직

강혜래

031-231-7291

  • • 3층 로비, 다산홀(무대, 분장실), 음향실, 강의실, 연습실, 야외공연 미화담당
  • • 7층 사무실, 로비, 화장실 미화담당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

운영직

심미란

031-231-7291

  • • 4층 사무실, 복도, 화장실 미화담당
  • • 5층 사무실, 복도, 화장실 미화담당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

운영직

이영미

031-231-7291

  • • 2층 사무실, 복도, 계단, 화장실, 야외흡연실 미화담당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

운영직

유현재

031-231-7291

  • • 건물 외곽 청소(화단, 주차장)
  • • 3층 다산홀 카펫 흡진
  • • 월간 미화소모품 구매신청대장 작성
  • • 쓰레기 분리수거 및 생활쓰레기 배출
  • • 재활용품 분리 배출
  • • 전층 쓰레기 건물 밖 배출
  • • 전층 왁스작업 계획 수립 및 시행
  • • 미화소모품 입·출고·재고 관리
  • • 종량제봉투(75ℓ) 관리

운영직

전영식

031-231-7291

  • • 지하1층 화장실, 복도 미화 담당
  • • 1층 로비, 화장실, 방재실, 정조인물예술재단, 카페, 꽃집, 현관유리, 복도 미화 담당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

운영직

김태연

031-231-7291

  • • 1층 화장실, 복도,여직원휴계실 , 농협은행 미화 담당
  • • 8층 사무실, 복도, 화장실 미화담당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

운영직

이현주

031-231-7291

  • • 6층 사무실, 회의실, 복도, 화장실
  • • 9층 사무실, 복도 화장실
  • • 해당구역 청소 및 청결 유지관리
  • • 해당구역 미화소모품 관리
  • • 비상계단, 옥상, 지하주차장 등 사옥 내 대청소업무
  • • 년간 사무실, 공용부 복도 바닥왁스작업